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알리에서 구매한 자전거후미등 리뷰

by XaXo 2016. 5. 9.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천원짜리 후미등이 도착했습니다.


포장이랄것도 없이 그저 후미등만 달랑 들어가있었지만 그래도 박살나지 않고


무사히 받을수 있었다는점에서 만족했습니다.


작동만 되면 되죠 뭐 ㅋㅋㅋ



이걸 싯포에 달고 나사를 조이면 후미등을 뒷부분에 달 수 있게 됩니다.


구매할때 저 설치하는부분의 둘레가 있었는진 모르겠는데 ㅋㅋㅋ 큽니다..


내 픽시의 싯포둘레가 작은건가 왜 그럴까요..


안에 싯포 보호용인지 마찰력을 위함인지 고무가 있지만 효과가 없다는...



그래서 스폰지를 잘게 짤라서 안흘러 내리도록 응급조치를 해놨습니다. ㅋㅋ



저 홈에 본체를 꼽으면 후미등 조립은 그냥 끝입니다.


사실 별거 없습니다. 간단함... 


워낙 싼 가격에 구매했기 때문에 건전지는 같이 오지 않았지만



사실 1달러에 구매해서 건전지까지 포함되면 너무 욕심 아닙니까?ㅋㅋ...


다행히 집에 굴러다니던 건전지가 있어서 바로 사용했습니다.




배터리 투입구 부분 옆에 있는 부분이 레이져가 나오는 부분입니다.


사실 저기서 나오는 레이져가 맘에 들어서 구매한 부분도 있긴 한데..ㅋㅋㅋ


막상 한번도 못 켜봤습니다..ㅋ.ㅋㅋㅋ



조작방법은  LED / LASER 저 두 버튼을 한번씪 누를때마다 불빛 효과가 달라지는데


LED 효과는 총 5가지


LASER 효과는 총 2가지를 제공합니다...


의외로 ㅋㅋ 많은 모드를 제공...


훌륭한 가성비의 자전거 후미등입니다.



자전거 후미등 LED 와 LASER 모드는 동영상으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잘 찾으면 진짜 가성비 좋은 물건이 많은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