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아이오아이 드림걸즈 티져공개 멤버별 컨셉과 움짤첨부

by XaXo 2016. 5. 2.
반응형



5월 2일 새벽 모두 잠든 시간


아이오아이 Dream Girls 드림걸즈의 티져가 공개되었습니다.


올해 유행한다는 파스텔 톤의 컬러색감이 매우 이쁘게 나왔네요.



사실 지금 시간 티져가 공개된것을 두고 YMC 엔터테인먼트가 4월27일 제작된 티져를 왜 지금 시간에 올렸는지에 대해


의구심을 갖고 있는 팬들도 있습니다만 ... 저는 지금이라도 봐서 좋네요 ㅋㅋㅋ....




정채연의 비주얼센터가 인정되는 부분?


드림걸즈 티져영상의 센터는 전소미가 아닌 정채연이 맡고 있는데..


정식 뮤직비디오가 나오면 달라질지... 궁금하네요.



티져 영상에서 공개된 멤버들 사진도 보시죠!!



김소혜



김세정



김도연



김청하



유연정



강미난




임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최유정


티져 영상에 공개된 멤버별 컨셉 사진입니다.


그리고 이쁘게 나온 소혜와 얼굴에서 빛이나는 임나영 움짤


마지막으로 비주얼 센터 정채연의 움짤로 아이오아이 티져 영상 소식을 마치겠습니다.






 

ioi 데뷔 5월4일이 기다려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