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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되는이야기/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 수준 광고 2종을 선보입니다.

by XaXo 2016. 4. 28.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지급소식이 있어서 확인하러 접속한 애드센스 홈에서 간만에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였습니다.


바로 새로운 페이지 수준 광고가 추가되었는데요.


혁신적인 새 광고 형식으로 컨텐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이번 광고는 


광고의 효과가 좋고, 우수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는 순간에만 게재되도록 최적화되어 있어 


본문 게시글에 방해를 주지 않고 효율적인 광고를 할 수있는 광고 스타일입니다.


또한 설정역시 간편하여 바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사실 반응형 광고가 추가되었을때도 귀찮아서 확인하고 후에 적용했는데


간단하게 광고 추가가 가능하더라구요.








사이트 분석 결과에 따른 설정 최적화 방법으로 


새로운 모바일용 페이지 수준 광고 활용 2개가 추천되었습니다.


애드센스에서 광고의 효과가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 순간에만 페이지에 표시 되는 광고로 


효율적인 광고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새 페이지 수준광고는


새로운 광고 형식으로써 앵커/오버레이 광고 및 모바일 전면광고입니다.


페이지당 3개로 한정된 광고 수 제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사이트에만 표시됩니다.


모든 페이지에 동일한 광고 코드를 사용합니다.


사용자를 고려해 구글에서 설계되었습니다.


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최적화된 광고 형식입니다.








새로운 광고 형식 : 앵커/오버레이 광고 및 모바일 전면광고


앵커/오러레이 광고


사용자 화면의 가장자리에 항상 표시되는 모바일광고


사용자는 언제든지 광고를 손쉽게 닫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전면광고


사이트에서 페이지가 로드되는 중에 게재되는 모바일 전체 화면 광고입니다.


페이지를 방문하는 시점이 아닌,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는 시점에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언제든지 새 광고 형식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모든 페이지 수준 광고에 단일 코드를 사용합니다.


하나의 코드로 모든 사이트에 간단하게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수준 광고를 게재하려는 페이지의


<Head> 태그 또는 <Body> 상단에 광고 코드를 삽입하시면됩니다.


광고 코드는 페이지당 한 번만 삽입하면 됩니다.




미리보기 도구로 페이지 수준 광고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애드센스는 최적의 순간에만 사이트에 페이지 수준 광고를 게재하므로 미리보기 도구를


사용하여 광고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광고를 테스트하려면 페이지 수준 광고 페이지 하단에 있는 단계를 따르시면 됩니다.



최적화에 알림이 들어와 확인해보니 새로운 유형의 광고를 원클릭으로 설정 상태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페이지당 3개의 광고 이외에 추가 광고를 달 수 있다는데 마다할 사람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더구나 광고창이 항상 노출되고 있다니 클릭율도 조금이나마 높아지길 바랍니다.



새로운 광고 코드는 <> 코드 가져오기를 클릭하여 복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URL주소뒤에 #GoogleAds 를 적고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광고가 제대로 노출되는지 테스트도 가능합니다.



이번 광고는 반응형 스킨에서만 적용 및 사용가능하므로 


반응형 스킨을 아직도 사용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스킨 변경을 이번기회를 통해서라도


변경해보는게 어떨지 추천해봅니다.....


개인적으로는 반응형 스킨이 더 이쁜거 같은데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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