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EMS 통관 및 분류 , 통관 검사는 무사히 완료 된걸까?

by XaXo 2016. 3. 29.
반응형


한통의 메세지가 도착하였다.


고객님의 우편물이 통관관리번호를 받아 도착하였습니다.


통관신청은 http://m.customs.go.kr 로 하시기 바랍니다.


요새 우체국은 알림톡 서비스를 하고 있어 매우 편리하다.


이 외 다른 택배 사이트들도 이용하고 있는것 같은데 기억은 안남...받아본것 같긴 한데..


이 문자의 의미는


나의 우편물이 국제우편물류센터에 도착하였으며 현재 통관 검사 대기 상태라는 것이다.



통관 검사 대기


미국 200불 , 그외 150불 이상의 물건을 구매 했을 경우 관세를 물게 되는데


관세를 물어야 하는 품목은 아닌지 수입이 금지된 품목은 아닌지 등


통관 검사를 준비중이라는 뜻이다.


통관 검사 대기 상태에서 통관을 완료하고 나면



통관 및 분류 상태로 넘어간다.


통관 및 분류 상태로 넘어왔다면 통관은 무사히 완료되었다고 볼 수 있다.


통관 및 분류 단계 다음은 발송 단계로 이제 배송이 다시 시작됨을 알 수 있다.


나의 ems 우편물은 현재 국제우편물류센터에서 발송되어 부천우편집중국에 도착했음을 알 수 있다.


시간이 늦어 내일 오전쯤이나 되서야 물건을 받아 볼 수 있을듯 싶다.


통관 검사에 걸리지 않았다면 오늘 받을 수 도 있었을텐데 좀 아쉽긴하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