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추천여행지

세계 추천 여행지 TOP25 선정 발표 2부

by XaXo 2016. 3. 25.
반응형




2016년 트립어드바이져에서 세계 최고의 여행지 TOP25를 발표하였습니다.


1부에 이어 2부는 미쳐 소개하지못한 13위부터 25위까지의 추천 여행지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져는 이용자 후기를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호텔, 여행지, 맛집 등을 공개하는데


실제 이용자들의 후기를 바탕으로 비교할 수 있어 참고하기 좋습니다.



전세계 를 여행할 수 없다면 최고의 여행지라도 골라서 꼭 여행하는게 꿈입니다.


많은 분들도 같으이리라 생각하며 최고의 여행지를 이어 소개합니다.

    

13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아랍에미리트의 도시인 두바이는 초현대적인 스카이라인으로 인해 한때 베두인 상인이 거주하던 작은 도시였다는 사실을 잊게 만듭니다. 이제는 옛것과 새로운 것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나드 알 쉐바 경마장에서는 낮에는 낙타 경주가 열리고 밤에는 순종 경기가 열립니다. 최신 유행 스타일과 전자 제품 상점은 금 시장만큼 인기 있습니다. 400곳 이상의 레스토랑에서는 두바이의 다양한 인종의 음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두바이에서 해변, 골프, 유적지, 나이트라이프, 그리고 유명한 면세 쇼핑을 즐겨 보세요.

추천 명소

두바이 분수

SMCCU 문화적인 이해를 위한 셰이크 모하메드 센터

아랍의 탑 (버즈 알 아랍)

 

14

상트페테르부르크, 러시아

러시아 제2의 도시 상트페테르부르크는, 러시아의 문화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겨울 궁전, 카잔 대성당과 같은 뛰어난 건축물을 둘러보고,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에르미타슈 박물관의 아트 컬렉션을 감상해보세요. 상트페테르부르크의 풍요로운 예술과 문화적인 명소, 다채로운 나이트라이프, 훌륭한 요리를 즐기기 위해 여행자들 중 많은 수가 네바 강 삼각주에 위치한 이 도시를 다시 방문하고 있습니다.

추천 명소

피의 사원

국립 에르미타주 박물관과 겨울 궁전

애크미

 

15

방콕, 타이

금빛 궁전, 수상 시장, 자기로 꾸민 장엄한 첨탑여기는 요정의 나라가 아닐까요? 비슷합니다. 방콕입니다.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50개의 고유한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프라투남 또는 시암 광장에서 고품격 쇼핑을 즐긴 후 두짓의 유럽형 정원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톤부리는 멋진 왓 아룬 사원이 있는 곳이고, 프라나콘에서는 기대 누운 불상이 있는 왓 포 사원을 만날 수 있습니다. 노점에서 망고 스티키 라이스를 맛본 후 태국 왕궁의 금빛 화려함을 구경하십시오.

추천 명소

왕궁

새벽 사원 (왓 아룬)

Museum of Contemporary Art (MOCA)

 

16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은 진정한 자전거의 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로 같은 도로를 따라 페달을 밟는 것이 조금 당황스러울 수는 있지만 말입니다. 계속 걷다 보면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부드러운 물결의 운하가 배경을 이루고 있어 조르단과 렘브란트 광장을 감상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그냥 지나칠 수 없다면 이왕 방문한 김에 홍등가에도 들러보십시오. 안네 프랑크 하우스 방문은 가장 감동적인 경험 중 하나가 될 것이고, 반 고흐 박물관은 최고의 작품 컬렉션을 자랑합니다.

추천 명소

안네 프랑크의 집 (안네 프랑카우스)

중앙 도서관 (오픈바하라 비브리빌틱)

암스테르담 국립 박물관

 

17

부에노스아이레스, 아르헨티나

탱고의 발생지인 부에노스아이레스는, 매혹적인 탱고처럼 열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도시입니다. 분위기 있는 구시가에는 로맨틱한 레스토랑은 물론 활기 찬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이 도시의 건축물, 대로, 공원은 유럽풍으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1858년에 개점한 까페 또르또니는 이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바로서, 실내로 들어서면 타임머신을 탄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콜론 극장은 1908년 건축 당시의 웅장함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부에노스아이레스는 라틴 아메리카의 쇼핑의 중심지이기도 하여, 쇼핑 매니아들에 큰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추천 명소

부에노스 아이레스 라틴 아메리카 미술 박물관 (MALBA)

Palermo Soho

어린이 박물관 (무세오 데 로스 니뇨스)

 

18

홍콩, 중국

맛있는 딤섬, 떠 있는 섬, 독보적인 스카이라인은 홍콩의 특징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옹핑 마을에서 전통 중국 건축물을 구경한 후, 전차를 타고 빅토리아 피크의 정상에서 멋진 전망을 감상하십시오. 난리안 가든의 암석과 부드러운 언덕은 스탠리 카페에서 마시는 차 한잔처럼 내면의 평화를 가져다줍니다. 고요한 불교 명소인 치린 수도원에서 모든 것과 하나가 되어 보십시오.

추천 명소

치린 수도원

난 리안 가든

홍콩 역사 박물관


 

19

플라야 델 카르멘, 멕시코

플라야 델 카르멘은 생기 넘치는 해양 생물들과 수중 동굴을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다이빙 명소 중 하나입니다. 육지의 플라야는 일반적인 어촌과는 다른, 보다 현대적인 곳입니다. 골프 코스에서 품격 있는 시간을 보내거나 정글 팰리스 보호 구역의 거미원숭이에게 손을 흔들어 보십시오. 코바 마야 마을 유적지를 둘러보거나 5번가를 따라 쇼핑을 하며 사람들을 구경하십시오.

추천 명소

Coba Mayan Traditions

Cenote Chaak Tun

Aventuras Mayas


 

20

케이프타운 중심가, 남아프리카

케이프타운은 아프리카 대륙의 남단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어머니의 도시"라 불리는 케이프타운에서 차량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블루버그 비치, 커스텐보시 국립 식물원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희망봉 자연 보호구역은 해안의 절경, 하이킹 그리고 야생동물과 만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로벤 섬에는 넬슨 만델라가 27년간 수감되었던 건물이 남아있으며, 관광객들이 관람할 수 있습니다.

추천 명소

테이블 마운틴

커스텐보시 국립 식물원

 

21

도쿄, 일본

고대 사원을 경건한 마음으로 둘러보다 가라오케 바에서 신나게 놀 수 있는 도쿄에서는 전통과 대중문화가 공존하고 있습니다. 해가 뜨기 전에 일어나면 쓰키지 어시장에서 신선한 생선 경매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에는 스미다 강과 함께 늘어선 벚꽃을 따라 산책하는 것도 좋습니다. 아름다운 황거동어원에서 시간을 보내다 에도 도쿄 박물관에서 일본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스시, 우동, 와가시(일본식 디저트)도 마음껏 먹어보십시오.

추천 명소

센소지

도쿄 국립 박물관

메이지 진구


 

22

쿠스코, 페루

돌로 건축된 쿠스코의 거리에는, 잉카 유적과 안데스의 바로크 양식으로 지어진 건물이 혼재합니다. 그 대표적인 예가 아르마스 광장 옆에 세워진 쿠리아칸차 궁전과 세인트 도밍고 교회이지요. 고산 마을 쿠스코의 문화에는 아메리칸 인디언과 메스티소의 문화가 융화되어 있습니다. 여행자들은 이곳에서 아름다운 직물과 활기 넘치는 여름 축제, 고고학의 불가사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추천 명소

사크사우아만

마추픽추

쿠스코 대성당

 

 

23

카트만두, 네팔

네팔의 수도 카트만두는 고대 사찰과 신전 그리고 아름다운 전통 마을을 품은 산지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유서깊은 건축물이 많은 더르바르 광장에서는 지역민의 문화와 동물들을 가까이서 접할 수 있습니다. 활기가 넘치는 타멜 지구에서는 산악 트랙킹 그룹에 참여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거리의 상점과 기념품 가게에는 현지 예술가가 제작한 그림이나 카펫 등 이국적인 물건들이 즐비합니다.

추천 명소

보드나트 사리탑

스와얌부나트 사원

Garden of Dreams


 

24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는 다양한 호주의 전통 요리와 현대 요리를 선보입니다. 훌륭한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는 종이로 접은 거대한 보트가 항구에 평화롭게 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록스의 좁은 자갈길을 걷다 서큘러 퀘이의 거리 공연을 보고, 현대미술관에 들러 보십시오. 시드니 타워 아이 전망대에서 보는 전망은 그야말로 굉장합니다. 이 기회에 저 높은 곳에서 도시의 모습을 잘 살펴보십시오.

추천 명소

왕립 식물원

셸리 비치

아트 갤러리 NSW

 

25

부다페스트, 헝가리

매일 천오백만 갤런 이상의 물이 부다페스트에 있는 118개의 샘과 시추공으로 흘러들어옵니다. 온천의 도시인 이곳에는 탄산이 든 겔레르트 온천부터 1913년의 광대한 네오바로크 세체니 온천, 루다스 온천, 오스만 제국의 건축 양식으로 되어 있는 16세기의 터키 풀에 이르기까지 놀라울 정도로 많은 온천이 있습니다. 이번 트래블러즈 초이스 여행지로 선정된 부다페스트는 "다뉴브 강의 여왕"으로 불리며 또한 역사, 문화 및 자연의 아름다움을 깊이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카메라를 들고 아퀸쿰 박물관의 로마 시대 유물, 영웅 광장 및 조각 공원, 성 이슈트반 성당의 300피트 높이 돔을 찍을 준비를 하세요.

추천 명소

캐슬 힐 (베르헤기)

성 스테판 성당

체인 브리지

 

by. TripAdvisor



세계 추천 여행지 TOP25 선정 발표 1부 (1위~12위)

세계 추천 여행지 TOP25 선정 발표 2부 (13위~25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