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추천여행지

1시간도 안걸리는 양주 장흥 백숙 이집이좋겠네

by XaXo 2026. 6. 5.
반응형

출근안해도 되는 어느날

아직 물속에 들어갈만큼 덥지 않은 날씨지만 

오히려 이런날씨가 놀기엔 더 좋을지도.. 

 

특히나 양주 장흥면은 서울에서 1시간도 안걸리게 이동할 수 있는 접근성을 보여주는데 물놀이겸 백숙 먹고 쉬려고 장흥계곡을 다녀왔습니다. 

 

양주 계곡으로 놀러갈때 보통 송추계곡, 장흥계곡 2곳 중 한곳을 선택해 다녀오는듯 하며 둘 다 근처라 편한곳 어디든 다녀오시면 되고 둘다 비슷한듯.. 

 

근데 정작 들린곳은 장흥계곡도 송추계곡도 아닌 그 가운데 흐르고 있는 석현천 근처 (이것도 계곡물이 흘러내려온거니까 계곡이라고 봐야하나) 백숙집을 선택했어요. 상호명은 이집이좋겠네

 

길만 따라가도 간판을 확인할 수 있어 금방 찾을 수 있고 주차장도 있음.

 

주차장이 가게앞에 있고 앞쪽에 공영주차장이 있음

종일 2천원정도 인데 백숙을 먹으면 1테이블마다 1대정도 요금을 빼주신다고함.

물 위에 테이블이 놓여진 구간도 있고 계곡이 보이는 뷰 자리도 있음.

발 담구고 먹는곳은 아님.. 그래도 이쪽에 앉은 중간중간 발 담글 수 있을듯

 

계곡에 애들만 보낼 수 없으니 여기 자리 앉으면 백숙먹으면서 애들은 물놀이 가능

안쪽으로 들어가면 석현천 (계곡물?)

살짝 수위가 있는 곳도 있고 얉은 곳도 있어 반려동물, 아기들 다 재밌게 놀 수 있음. 

첨벙첨벙 수영? 물놀이에 조금 좁은듯한 느낌도 

아이들이 놀기엔 적당.

주문을 문자로 하면되기때문에 편하고 1테이블마다 메인1개씩은 필수로 주문해야함.

일단 닭도리탕과 백숙은 맛있음.

그리고 메밀전병도 맛있고 볶음밥은 무조건 먹어줘야함.

 

양주장흥 이집이좋겠네 다녀온 김에 써보는 포스팅 

진짜 간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