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합정 행진 냉삼 껍데기 다 먹고 와야하는곳

by XaXo 2023. 11. 13.
반응형

홍대에서 냉삼 먹고 싶었는데 어딜가야할지 몰라서 헤매던중 

합정에 냉삼맛집이 있다고 해서 조금 더 걸어갔는데 합정역은 아니고 망원과 합정 사이에 위치한 냉삼집을 찾아갔어요

행진이라는곳인데 이미 아는사람들은 아는 고기집이라서 이미 갔을때 앞에 대기가 있더라구요..

 

이때는 여름이라 그래도 밖에서 기다리면서 빨리 고기 먹을 시간만 기다리고 있었어요.

오전12시부터 오후12시까지 영업하는 합정 행진 

브레이크타임 없는게 좋네요 ㅎㅎ 낮술 먹기에도 좋은듯 해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곳이네요.

그래서인가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이제와서 메뉴판 보고 기억하는 행진 ㅎㅎ

하이볼에 와인 ... 이게 감성인가 ㅎㅎㅎ

 

무뼈닭발도 먹어보고 싶네

냉삼집은 다 이런감성이죠

생삼과 냉삼 비교하면 무조건 생삼이었는데 요샌 가끔 냉삼이 떠오를때도 있어요.

냉삼이랑 대패삼겹살이랑 비교하면안됩니다 ㅎㅎ

행진 상호에 어울리게 행진 노래도 나온다고 해요

전 이날 들었던가 못들었던가... 

냉삼 먹는데 빠질수 없는 소주 한잔

냉삼에 못지 않게 껍데기도 진짜 쫄깃쫄깃하게 맛있어요 ㅎㅎㅎ

껍데기가 튀지 않고 제대로 익혀지도록 눌러줍니다 ㅎㅎㅎ

아 이것도 먹었다 고추장찌개였나.......이거 맛있었던거 같은데 ㅋㅋ 

일단 사진만봐도 소주각 아닌가요? 근데 왜 기억이 없지.. 먹은 기억은 있는데 맛이 정확히 안떠오름..

하지만 맛은 있었을듯 ~!!

그 사이 다 익은 껍데기 ㅎㅎ 비주얼 이것도 쫄깃하니 고소함 

 

합정에서 냉삼 생각날때는 행진으로 가야함 

생삼은 워낙 많으니까 ㅎㅎ 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