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2023 한강 나이트워크 기념품 언박싱 22K 도전

by XaXo 2023. 8. 5.
반응형

2023 한강 나이트워크 

나이트런 같은 달리기가 아니기 때문에 부담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시간대도 해가 지기 시작하는때라 더위에서 살짝 벗어나 힘들지 않을것으로 생각드네요 (오늘이 드디어 나이트워크 하는날이라서 기대됩니다)

 

사실 지난주였는데 그전에 장마로 인한 피해때문에 1주 연기가 되었어요... 

올해 한강 나이트워크는 15K, 22K, 42K로 구분되어 있어요. 

출발시간대도 나누어져 있고 코스도 조금씩 다르기때문에 본인 컨디션과 시간을 비교해보고 신청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얼리버드도 진행했던데 그때는 몰랐어가지고 일반 신청으로 진행했고 4~5만원정도 하는것 같아요 

결제한지 조금지나서 까먹어버림... 4만5천원 결제한듯? 22K

6시 혹은 7시가 황금시간인거 같은데 이것도 오픈때 예매한게 아니라 예매 실패..

이게 옷 사이즈로 그 시간대 예매가 가능한지 확인가능한데 남성분들이 XXL을 많이 선택하는지 없더라구요.

참고로 배송되어 도착하는 티셔츠 사이즈는 XL가 100 , XXL가 105 정도 정사이즈핏으로 보시면 됩니다.

원래 지난주에 시작되었어도 기념품은 지난주에 도착했기 때문에 출발전 기념품을 챙기고 참석가능합니다.

메달이나 별도 기념품은 당일 걸으면서 받을 수 있어요? 

다녀오면 다시 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

정체불명의 때수건.. 그냥 스포츠 타월같은데... 일단 가방에 킵했어요.

번호표는 티셔츠 앞에 달아야하는데.. 일단 도착해서 부착할 예정입니다.

가방이 있는데 여기에 이것저것 소지품 챙기면됩니다.

저는 물티슈랑. 보조배터리 정도 넣어 가려고 해요!!!

LED불빛이 나오는 밴드도 주는데 차고 걸으면 됩니다.

골스튜디오에서 티셔츠 제작을 했던데 저 로고 아래로 번호표 부착하면 될듯 합니다. 

티셔츠 원단이 막 좋지는 않은데 그냥 면은 아니라 물, 땀은 금방 마르는 그런 느낌 까칠까칠해서 민감하신분들은 불편할수도 있을것 같아요.

 

15K는 뭐 걸어도 1~2시간이면 끝낼것 같고 22K는 보통 3~4시간 42K는 6~7시간 정도 소요되나봅니다. ㅎㅎ

아직도 35도로  뜨거운데 습하지만 않으면 적당히 걸을만할것같아요~!!

 

기대되는 한강 나이트워크

사진 찍으면서 걸어야지, 끝나고 야식먹어야지,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