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카페 진정성 밀크쉐이크 밀크티 맛있어서 또 생각나

by XaXo 2023. 4. 2.
반응형

들릴 생각이 없었는데 카페 진정성 근처에 있길래 이곳도 들렸다 가려고 왔어요.

주차장도 적당히 넓은편이었어요. 카페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긴했는데 그 위로도 주차장이 넓게 있는듯해요.

처음 카페 진정성 검색하고 봤던 이미지 ㅎㅎ 

여기가 출입문 바로 앞입니다. 

무슨 기계식 주차장 입구인줄알았어요. 

처음에 카페 규모에 비해 테이블이 너무 적네... 라고 생각했는데

밖에 나가면 야외 테이블도 많고 아래층에도 테이블 자리가 있어요 (사진은 못찍음...)

 여기 카페 진정성 밀크티가 그렇게 맛있다고하네요.

밀크티랑 밀크쉐이크 주문했는데 진짜 생각날정도로 맛있음

어찌 보면 그냥 우유맛 나는 밀크쉐이크와 밀크티였는데 뭔가 깔끔함? 맛있더라구요.

미세먼지가 많아서 조금 아쉽긴했는데 그래도 요새 꽃놀이, 드라이브,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에요.

넓은 마당이 있어서 반려동물도 데려올 수 있는곳인가 했는데 아니더라구요 

강화 가는길 들리면 좋을법한 김포 카페 카페 진정성 

순수한 우유맛이라 좋았는데 나중에 지나가게 되면 들려서 밀크티 사올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