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제주여행

제주 다람쥐식탁 한림 카레 다람쥐쇼쿠지 부담없는 한끼

by XaXo 2023. 3. 23.
반응형

외관사진은 깜빡하고 못찍음.. 주차하고 오느라 ㅎㅎ 

닷지형태로 되어 있고 창가에는 4인테이블로 되어 있는데 평일 점심시간임에도 생각보다 손님이 있었어요. 

제주도에서 카레를 먹는 분들이 있을까 했는데 가족형태나 어르신들도 방문할정도더라구요. 

 

음식이 깔끔하게 나오는데 그러다보니 후기가 좋은편인듯

대략 매장 분위기는 이런편이고 크진 않아요 ㅎㅎ

매장앞에 주차를 못하게 합니다. 그래서 좌측 골목으로 들어가 다람쥐식탁 주차장을 이용하거나 (3대 주차가능) 골목에 세워둬야해요.

2~3인 세트를 판매하고 있는데 다람쥐쇼쿠지 또는 파스타가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요.

카레만 드시는분들은 세트 메뉴를 못먹음.. ㅠ 

사진은 아니지만 귀엽게 그려진 메뉴 그림이 있어서 메뉴 선정에 도움을 줍니다.

미트토마토카레와 치킨크림카레를 주문했어요. 

 

다람쥐쇼쿠지를 다들 드시고 계셨는데 맛있어 보이긴 하나 아점 느낌으로 간거라 부담없이 먹고 싶었어요.

깔끔하게 나오는편

토마토 미트 카레 

뭔가... 토마토 파스타에 밥 비벼 먹는 느낌 ㅎㅎ

치킨 크림 카레 

토마토 카레 맛이 조금 쌘편이라 그런가 토마토를 먼저 맛보면 이건 좀 밍밍함 ㅎㅎ

고로케를 추가 했는데 카레랑 같이 먹으면 맛있음 

방탄소년단 BTS 뷔가 방문했던곳 !! ㅋㅋ

아 외관 사진이 있었구나 ㅎㅎㅎ

 

제주에서 먹은 카레 음식점 다람쥐식탁 이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