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에 위치하고 있는 고기집 중에서 서비스, 고기 맛 , 분위기가 훌륭하다고 할 수 있는 고기주방
위치도 당산역에 바로 붙어 있어 가깝기도 함..
다만 테이블이 몇자리 안되고 매일 준비하는 고기양이 얼마 되지 않아보이는것으로 보아 일찍 방문하거나 미리미리 예약을 해야할 수 있음.
당산 고기주방 들어가는 출입구
손잡이도 특이한 나무 형태를 하고 있으며 스테인리스 마감으로 되어 있는 겉면은 마치 주방, 냉장고 속으로 들어가는듯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내부 분위기는 주방이라기보다 분위기 있는 식당 느낌입니다.
8인 단체 테이블
이제는 4인씩 앉아야 하지만 과거에는 이곳에서 8인정도 모임을 진행할 수 도 있었습니다.
분위기가 있는 고기집이다보니 커플들 또는 여성분들 식사를 자주 볼 수 있어요.
테이블 기본 구성
반찬들도 맛있고 서비스도 친절하다는게 당산 고기주방 장점입니다.
앞에 있는 소스는 고기와 함께 먹으면 다양한 방법으로 맛있는 식사가 가능해요.
고기를 주문하면 식전빵이 제공됩니다.
특이한점은 식전빵은 불판에 직접 구워 드시면 되고 원하는 굽기로 먹을 수 있어요.
배고플때 고기 먹으러 오면 고기 굽기전까지 배고픔에 힘들때가 있는데 식전빵 하나 먹어주면 기다리기 편해요 ㅎㅎㅎ
게다가 식전빵과 먹는 소스도 맛이 훌륭
삼겹살부터 양갈비까지 다 맛있어요.
당산 고기주방 고기도 직접 구워주고 편하게 식사가 가능합니다.
서비스와 편함, 분위기를 고려하면 근처 고기집보다 조금 비싸다해도 데이트하는날이나 제대로 먹고 싶을때 방문하기 좋아요. 시끌벅적 떠들며 먹는 분위기와는 다른 조용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고기집 입니다.
추가로 식사메뉴들도 다 맛있습니다. 고기쫄면 이것도 완전 강추고 찌개도 너무 맛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