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올리브영 남자향수 추천 파코라반 원밀리언 기획세트

by XaXo 2021. 6. 25.
반응형

결론부터 말해서 지금 올리브영에서 남자향수 파코라반을 구매하면 100ml 단품이랑 , 샤워젤이 포함되어 있는 기획세트랑 동일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직접 사용할분이나 선물한분들이나 득템의 기회가 주어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올리브영에 방문해 구매한 남자향수 파코라반 원밀리언 

좀더 캐주얼한 느낌의 원밀리언 럭키 (실버 골드 조합이 조금 더 이뻐보이긴 하는데 더욱 인기가 좋은 원밀리언 오리지날을 그대로 택하였습니다.)가 아닌 금괴 비주얼의 파코라반 원밀리언 입니다. 

 

100ml 가격이 9만얼마 정도인데 단품 가격이나 샤워젤 구성의 기획세트 상품이랑 가격이 동일해서 기획품으로 선택했습니다. ㄱㅇㄷ

파코라반 패키지를 열어 꺼내면 향수와 샤워젤이 다시 한번 각각 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패키지부터 골드 느낌이 그대로 ㅎㅎㅎ

파코라반 원밀리언

금색느낌이 다소 아재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향은 글쎄 !!!

파코라반 향수는 톡 쏘는 과일향과 민트의 후레쉬함으로 가죽 + 장미 조화로 매력적인 남성을 표현하는데 인기가 매우 높아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남자향수 입니다. 

아직 사용은 안해봤는데 (여행가면 써볼게요 ㅎㅎ) 샤워젤도 원밀리언 향 그대로가 나겠죠 ~~

금괴 형태를 하고 있는 파코라반 남자향수 원밀리언

누구나 백만장자가 되고 싶은 꿈을 고급스러운 금궤로 형상화하여 현실화 시켜줄 제품으로 

1 million 우너밀리언은 모든 사람의 환상과 잠재된 욕망을 표현한 향수라고 합니다. 

 

GOLD는 내가 가장 사랑하는 것 중 하나로 현대 시대의 남성다움을 이 향수로 표현하고 싶었다는게 조향사의 한마디였을까 ㅎㅎㅎ

번쩍번쩍 빛에 반사되는게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수도 있고, 정말 금괴 같은 느낌을 주는 멋진 비주얼을 하고 있는 파코라반 원밀리언 향수 보틀 

하지만 측면은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이렇게 반투명 글라스로 되어 있습니다. 

 

탑 노트 : 시원하게 톡 쏘는 과일향 ( 차갑게 얼린 자몽, 오렌지, 페퍼민트 ) 

미들노트 : 스파이시함과 남성다운 꽃향의 조화 ( 장미 추출물, 머스크, 시나몬 나무향)

베이스 노트 : 은은하면서 감각 적인 레더 향으로 마무리 (레더향, 통카콩, 엠버향 )  

전면 비주얼도 멋있고 좋았는데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은 스프레시 버튼 부분 ㅎㅎㅎ

원밀리언 로고가 새겨져 있는데 괜히 멋있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일단 파코라반 원밀리언은 향 지속력이 생각보다 길고 좋다. 

호불호가 조금 심한 느낌이던데 개인적으로는 호의 향수고 여름에 답답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항상 에어컨이 켜져있는곳에만 있어서 그런지 그런것도 없고 마음에 드는 향수 ㅎㅎㅎ

 

돌려 쓰는 향수가 여러개지만 암튼 계절 상관없이 잘 사용할듯 싶다. 

내돈내산 

올리브영에서 바로 시향 후 구매도 가능하고 인터넷 쇼핑몰로도 구매가능합니다.

짭은 없겠지만 그래도 매장에서 구매하는게 정식 수입으로 믿고 쓸 수 있겠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