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SNL 과 마리텔에 등장한 프로듀스101

by XaXo 2016. 3. 6.
반응형



SNL 이하늬편과 마리텔 MLT-22 편에 프로듀스101가 등장하였다.


요새 재밌게 보고 있는 프로듀스가 공중파와 타 방송에서 나오자 반가움 ㅋㅋ



tvN SNL 이하늬편


국악 프로듀스101






이하늬가 등장한 국악프로듀스에서는 국악버젼 픽미를 들을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재미는 좀 약했지만 프로듀스101 컨셉이라 관심 ㅋㅋ


이하늬가 가야금도 노래도 잘 하다보니 방송에서 가야금치는 부분도 방송할겸 국악 컨셉으로 잡지 않았나 싶다.



지난주 생방송에서 배윤정 엄창 드립 논란으로 문제가 되었던 마리텔


MLT-22에서는 물론 편집되어 방송에 나가진 않겠지만


마찬가지로 마리텔에서 보는 프로듀스101



공중파 출연한 프로듀스101


강시원, 김자연, 임나영이 보인다 ㅋㅋ


김소혜는 클로즈샷으로 소혜야 가수하고싶어? 장면이 나옴 ㅋㅋ





이날 마리텔에서는 모르모트PD와 똥PD가 픽미를 배우는게 방송컨셉



모르모트PD 그동안 많은 댄스를 배웠지만 진짜 춤추는건 볼때마다 웃긴거 같다


컬쳐쇼크받는 가희와 배윤정 


의외로 똥PD는 잘춤 ㅋㅋ


지난주 생방송에서 배윤정 엄창 막말 드립관련은 


http://xaxo.tistory.com/223


하지만 금방 가희 사과문과 배윤정 사과문도 올라오며 정리되었다.


의욕이 앞서 그랬던듯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