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0.01달러에 구매한 비닐 접착기

by XaXo 2021. 3. 26.
반응형

이걸 비닐 접착기라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지난번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제품이 도착했어요.

0.01달러에 구매가 가능해서 (왜인지도 모름 ㅋㅋ) 그냥 바로 주문했는데 배송도 1주일이 걸리지 않았네요.

컬러 구분을 2가지로 나뉘어져 있으며 선택도 가능했는데 화이트 컬러로 주문했습니다.

0.01달러 실제로는 4달러정도 판매하는 제품이었어요.

이쪽이 전면인줄알았는데 자석으로 처리되어 있는 하단부였습니다.

살짝 허접합니다. 자성도 쌔지 않아요.

그냥 보면 스템플러 처럼 생기긴 했는데 뭐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과자 같은거 먹고 돌돌 말아서 보관해도 내일되면 눅눅해지는 경우가 있는데 그걸 재포장 하는데 쓸 수 있어요. 

조그만한 열처리 부분이 있고 이게 자동으로 뜨거워져서 그 열로 비닐을 녹이는 구조 인가 봅니다. 

안전에 위험해보이는데 ..?

이렇게 보호할 수 있어요 ㅋㅋㅋ 허접한데 뭐 나름 신경은 썼네요.

건전지 AA 2개가 들어가는데 0.01달러에 구매한 제품인데 건전지까지 있는걸 바란다면 욕심이겠죠 ㅋㅋㅋ

집에 굴러다니던 건전지를 바로 넣어주었습니다. 

그리고 사용해본 결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그 가격대 수준입니다. 

조금 두꺼운 비닐에 사용하면 괜찮을지 모르겠는데 우선 눈에 보이는 비닐에 사용하니 사실상 절단기 수준

이게 몇번 사용해보면서 그 속도와 시간을 잘 익혀야 할것같아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