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스타벅스 신메뉴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벤티 주문

by XaXo 2021. 3. 22.
반응형

스타벅스 신메뉴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를 싸이렌오더로 주문하면 별3개 (일반 주문시 별2개)를 준다고 해서 집에 가는길에 바로 사이렌오더로 주문했습니다.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은 5900원 (톨사이즈 기준)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와 미드나잇 베레가못 콜드브루는 6100원 (톨사이즈) 입니다. 사실 미드나잇 베레가못 콜드브루 맛이 제일 궁금하긴 했지만 무난하게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벤티 주문 !

싸이렌 오더 주문

싸이렌오더를 많이 이용해본게 아니라 조금 어색했지만.. 

심지어 스타벅스 앱이 최근에 업데이트까지 해서 달라졌더라구요... 

익스트라까지 추가해서 성공적인 주문이었습니다. 

이런건 하나하나 말하지 않아도 되다보니 좋았음.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원래 휘핑이 올라가는지는 모르겠는데 에스프레소 휘핑 추가 했어요... ㅎㅎ

뭔가 딸기의 느낌이 나지 않아서 아이폰 아날로그필름 파리를 적용해보았는데 옛날앱이라 그런건지 화질 깨지는거 장난아니네요... 첫 구매한 유료앱이었는데 ... 

참고로 이번에 분홍분홍한 스타벅스 MD 제품들 ... 

출시 하루전날 텀블러 2개를 구매해서 따로 구매할것도 없고 핑크 컬러라 패스각이지만 여성분들은 사용하기 좋을듯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마블 트레이가 진짜 갖고 싶었는데 재고도 안남아있네요 ㅎㅎ

생각보다 맛있긴한데 딸기 음료들은 타 카페에서 나오는게 더 잘나오는거 같기도 하고 ... ㅎㅎ

뭐 암튼 맛있게 잘 먹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