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작년부터 마원을 사려고 사려고 마음만 먹다가 날씨도 많이 안춥고 해서 걸렀는데 올해는 겨울이 시작하자마자 마원을 구입하려고 마음먹었습니다.
알파인더스트리에서 바로 구매를 하려 했는데 생각해보니 운동하러갈때 술마시러갈때 대충 입을건데 저렴하게 하나 사고 다른걸 사야겠다는 마음으로 저가의 마원을 둘러봤는데 처음에 눈에 들어온게 이미 많은 선택을 받은 로스코 마원 이었습니다.
대략 4~6만원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로스코 마원은 퀄리티는 별로지만 핏은 이쁘다. 라는 이유로 선택을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로스코 마원은 사이즈가 6XL까지도 있음... 한물간 핏이지만 배트멍 느낌으로다가 입을수도있고 저도 4XL~5XL 사이즈정도로 구매하려 했는데 알파, 로스코의 건메탈 느낌은 아니지만 그레이 컬러에 저렴한 가격 나름 적당한 오버핏 느낌의 마원을 알게되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무신사에서 구매한 언아웃핏 MA1
그래서 배송도 2일만에 도착했어요.
사이즈는 M, L 2사이즈로 출시되었고 저는 L ( 110~ )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컬러는 블랙을 할까 했지만 저렴하게 구매하는 마원이기도 하고 처음 보았던 그레이컬러 그대로 구매
4만원 정도의 가격대에 구매했는데 이정도면 로스코 마원보다도 저렴하게 구매했고 핏은 다를지언정 시보리나 마감은 더 깔끔했기 때문에 잘한 선택이라 생각되네요.
쫀쫀하면서도 두꺼움
참고로 로스코 마원은 그냥 형태만 있을뿐 힘이 없는 수준
지퍼는 위아래로 2개
팔뚝 포켓도 있는데 택같은건 없습니다.
손목과 허리부분도 짱짱함
처음에는 매우큰 사이즈의 마원을 구매하려 했기 때문에 가격도 비싸고 퀄리티 기대하지 마라는 로스코 마원으로 구매를 하려 했으나 더 빨리 받을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만듦새도 괜찮은데 핏도 적당히 오버사이즈인 마원이 있어 선택안할 수 없었어요.
뭐 여차하면 하나 더 구매해도 되는거니까...
안주머니도 있으며 핸드폰 정도 넣기 적당
드라이크리닝 하라고 되어 있네요..
가격이 가격인지라 아마 충전재는 솜일듯
다만 아쉬웠던점은 주머니가 매우 얉음...
스마트폰이나 기타 조금 부피 있는 물건은 넣었다가 흘릴수도 있을것 같고 애초에 들어가지 않는것도 많은편...
평소에 소지품이 많은데 그건 조금 아쉬움
착샷은 없지만 전체적으로 숏한 기장에 오버핏사이즈로 몸이 커보이는 장점
솜이지만 아직 따뜻함
무신사에서도 구매가능해서 쿠폰, 적립금 쓰니깐 3만 몇천원대에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