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잔씩 마시고 있는 커피가 있는데 원래는 더치커피를 주문해서 마시려다가 시쿠탱 커피를 먼저 맛보게 되서 요즘은 이걸 마시고 있습니다.
출근하면서는 아메리카노 한잔 사서 가지만 점심에 밥먹고 졸릴때 이거 한잔 마시는게 좋더라구요.
시쿠탱 커피
식후땡을 조금 변화주어 만들어진 의미겠죠 ?
시쿠탱 커피는 일반커피랑은 달라서 다이어트커피라고도 불리더라구요.
탄수화물억제 체지방감소 가르시니아 아메리카노 라는 이름으로 붙여져 있는 커피인데요.
스틱형으로 되어 있고 물만 있으면 간편하게 타 마실 수 있어서 그냥 사무실이나 집에 두고 편하게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1박스에 30포 구성이 되어 있네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14포짜리도 있던데 적당한 양으로 구매해서 드셔보고 주문하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시쿠탱 커피가 다이어트커피 등의 별명이 붙은건 아무래도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함유가 되어 있기 때문이겠죠.
주원료인 가르이시나캄보지아 추출물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도 커피맛을 잡기 위해 인도네시아산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를 사용했다고해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HCA
남아시아에서 자생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열매에 고농도로 함유된 성분으로 밥, 빵, 면 등 탄수화물 섭취와 과식, 폭식, 회식이 잦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적합한 다이어트 기능성 소재라고 해요.
인체 적용 시험 완료 및 식약처에 체지방 감소 기능성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원료라고 합니다.
커피를 그냥 물만 있어도 바로 타마실 수 있어요.
적당량의 물을 붓고 그 위에 시쿠탱 커피 분말을 부어 저어줍니다.
이지컷으로 쉽게 뜯어 마실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찬물에도 쉽게 녹아요.
시쿠탱 커피를 더 맛있게 드시려면 물이나 우유 등을 적당하게 맞추는게 중요한데요.
약 200ml 물이 제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율이더라구요.
아메리카노나 마찬가지이기 떄문에 칼로리가 높진 않았어요.
일반 커피랑은 조금 다른맛이지만 나쁘지 않았고 어떤면으로는 더 맛있다고 느낄 수도 있을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