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교촌오리웨지감자세트 포장 배부르네

by XaXo 2020. 7. 20.
반응형

예전에 받은 교촌치킨 기프티콘이 있었는데 까먹고 있다가 집에오는길 발견한 교촌치킨에서 바로 교환해왔습니다. 동네 가까이에는 교촌치킨이 없어서 못쓰고 있었던게 잘된것 같아요.



교촌치킨 선유도점은 홀 매장도 넓어서 매장 식사도 가능하긴 했지만 집에서 편하게 포장해먹는걸로 결정.  교촌오리웨지감자세트 주문하고 약 20분정도 대기 후 포장을 받아왔어요.



아직 낮시간인데 치맥을 즐기시는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조금 부러웠습니다. ㅎㅎ



교촌오리웨지감자세트에는 교촌 허니오리지날 치킨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콜라가 없는 대신 웨지감자가 조금더 많이 나오는데 치맥 드시는분들은 홀 식사가 더 좋을것 같아요. 



예전에 배달 이슈가 있었죠.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한것일까 스티커로 봉인되어 있습니다.




포장이 깔끔하고 먹기 좋게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칠리소스도 웨지감자도 깔끔하게 들어 있어요.



배가 불러서 웨지감자는 거의 손을 못 댓어요.




교촌 허니오리지날 치킨은 달달하면서도 살도 차있고 튀김이 바삭해서 맛이 있었습니다.

치킨을 좋아하는편이 아닌데도 거의다 먹었어요.



혼자 1닭을 완전히 클리어 하진 못했지만 생각보다 많이 먹었어요.

최근에 치킨을 먹으면 항상 매운맛 나는 양념치킨만 먹었는데 달달한 치킨도 먹기에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