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은 작년보다 덥다더니 벌써부터 더운 날씨가 게속되고 있어요.
조금만 걸어도 땀이 주륵주륵 흐르다보니 그늘만 찾게 되는데 더위를 날려보내기 위해 휴대용선풍기 휴대하고 있는분들도 자주 보이더라구요.
휴대용 선풍기 사용을 할때 중요하게 보는것 중 몇가지가 디자인, 휴대성, 바람쌔기 인데요.
그 조건을 만족해 가방에 넣어 다니는 휴대용선풍기 보여드릴게요.
슈피겐 선풍기 A902 / 휴대용 선풍기로 출시된 제품으로 바람쌔기 단계별 조절이 가능하고 바람쌔기를 1단계로 했을때는 소음이 거의 발생되지 않아 조용해야하는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포터블 선풍기입니다.
충전케이블, 스트랩, 레버 여유분, 그리고 사용설명서 구성으로되어있습니다.
컬러는 총 3가지로 출시되었는데 화이트컬러 또는 애쉬그레이 컬러가 이쁜것 같아요.
화이트컬러는 깔끔한게 장점이라면 애쉬그레이는 살짝 세련된 느낌이랄까요 ㅎㅎ
슈피겐 선풍기는 휴대성을 고려해서 본체 부분이 반으로 접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이때 고정을 단단하게 해주는 부분이 있어요. 이걸 조이면 단단하게 부드럽게 조절이 가능한데 분실을 대비해 여유분이 하나더 추가되어 있습니다.
스트랩은 외출시 선풍기를 사용하며 혹시나 손에서 떨어트리는 일을 방지해줍니다.
슈피겐 선풍기 버튼이 2개로 구분되어 있는데 위쪽은 바로 강풍으로 시원한 바람을 제공하는 버튼이고 아래는 단계별로 바람썌기가 쌔지는 버튼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 한번에 시원한 바람을 쐬고 싶을때 손쉽게 강력한 바람으로 더위를 날려버릴수 있고 아래 버튼을 사용하면 사용 환경에 따라 바람쌔기를 조절해 더위에서 벗어날 수 있어요.
바람쌔기는 옆에 있는 LED 불빛 개수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시 부피를 줄일 수 있도록 이렇게 반으로 접을 수도있어요.
덕분에 가방에 쏙 들어가고 무게도 144g 정도 되기때문에 크게 무겁다는 생각이 들지 않네요.
휴대용선풍기 자주 교체하게 되는 이유중 하나가 또 날개 부분에 먼지가 많이 끼고 청소가 힘들어서였는데 슈피겐 선풍기는 그런 부분을 고려해 커버를 직접 열고 청소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날개를 잡고 쌔게 돌리면 커버가 열리고 청소후에는 다시 꼭 닫아주셔야 합니다.
올해 더운 여름을 대비해 준비한 슈피겐 선풍기 깔끔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 강력한 바람까지 저에게는 너무 편해서 이번 여름 외출시 항상 가방에 넣어 휴대할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