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를 사용하다 보니 촬영후 메모리카드에서 데이터를 옮겨야 하는 상황이 많은데 기본적으로 메모리카드를 PC로 옮기기 위해 메모리 카드 리더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사용중인 노트북에 메모리카드 리더포트가 있긴한데 마이크로SD만 제공하고 있어 자주사용하는 SD메모리리더기가 필요한데요.
(스마트폰 및 블랙박스 등이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를 사용하다보니 micro SD 리더포트만 제공되는건지 ㅠㅠ 개인적으로는 SD메모리카드 사용량이 더 많은데...)
여러 종류 메모리카드를 PC와 연결해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버바팀 USB 3.0 카드리더 4in1 입니다.
4종류의 메모리카드를 읽어내며 USB3.0 빠른 전송속도를 제공한다는점
작은 사이즈에 가벼운 무게로 노트북과 함께 휴대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메모리카드 리더기도 결국은 휴대해야하는 PC 악세사리인만큼 부피와 무게 등이 신경쓰이는 신용카드 만한 작은 사이즈는 파우치에 넣어 휴대하기 간편하네요.
빠른 전송속도를 위해서인지 별도 USB 케이블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없이 PC와 연결하면 바로 데이터 전송이 되긴하는데 USB- C 제공이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다는 작은 아쉬움ㅎ..
4종류의 메모리카드를 읽을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되는 Micro SD, SD/MMC, MS/MS Pro, CF 메모리카드로 카메라에 사용되는 왠만한 메모리카드를 모두 호환합니다.
특히 메모리카드를 꽂았을때 모든 드라이브가 각각 연결이 됨으로써 PC를 거치지 않고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평소 메모리카드를 통해 데이터 전송을 자주 하는분들, 여러 종류 메모리카드를 사용한다면 버바팀 USB3.0 카드리더 4in1 통해서 하나로 해결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