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리니지2M 시작하며 무과금으로 녹템 마저 얻기 힘들어 결국 재료를 모으고 제작해 녹템으로 무장 후 사냥을 시작했었는데 이제는 파템 제작을 앞두고 있네요.
조금 더 빡세게 플레이한 무과금 유저들이나 어느정도 과금을 하신분들은 영웅 무기 제작을 준비하고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파템 무기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재료만 있어서 안되고 레시피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 레시피는 조각으로 얻어왔을테고 20장을 모으면 또 한번 확율에 의해 완성본으로 제작해야합니다.
거인 무기를 만들어볼까 했지만 희귀 무기 제작 레시피 20장을 먼저 모았습니다.
데일리 보상으로 20장을 받아 총 40장의 희귀 무기 제작 레시피를 보유중입니다.
한번의 도전에 30만 아데나가 소요되네요.
자 그럼 돌려봅니다.
제작 대성공이 된다면 각인이 없기 때문에 무조건 거래소 직행인데 다행인건지 불행인건지 성공1 실패1이 걸렸습니다.
20장의 레시피 조각 모으기도 사실 쉽지 않은데 30만 아데나와 함께 결정체 600개로 변해버렸네요.
이도류 기준으로 희귀 무기 제작은 2가지 중 선택 가능합니다.
테미스의혀
무기 데미지 +14
명중 +3
근거리 치명타 +25%
아이 오브 테미스 3% ( 평타를 치명타로 적중 시 대상의 눈을 멀게 하여 정확도를 낮춥니다.)
카리브스 듀얼 소드
무기 데미지 +14
명중 +2
근거리 치명타 +15%
손상방지
테미스의 혀가 명중이나 치명타율이 높고 추가옵션까지 달려 있어 좋아보이지만 손상방지가 없어 사냥시 불편할 수 있습니다. 전투를 목적으로 한다면 카리브스 보단 좋아보입니다.
하지만 희귀 무기 제작시 고려해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이는 어떤 클래스도 마찬가지지만 희귀 무기를 제작하는데 들어가는 비용보다는 차라리 고 인챈된 녹템사용이 가성비 좋다는점입니다.
이도류의 경우 +9 미혹의듀얼소드 인기 있는 무기 (손상방지, 고인챈시 추가대미지, 명중)
재료를 거래소에 판매하고 있지 않고 아데나도 쓸곳이 없어 둘 중 하나의 무기를 제작하긴 할것 같은데 사용중인 미혹이 있으므로 저는 테미스의혀를 제작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