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인테리어 무선충전기 게이즈 마블 트리플 패드 너무 이쁘다

by XaXo 2019. 12. 15.
반응형

무선충전기가 기본이 된 요즘 기능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너무 이쁜 인테리어 무선충전기

게이즈 마블 트리플 패드 입니다.



게이즈 마블 트리플 패드는 마블 대리석 패턴과 골드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이 더해져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도도 너무나 뛰어나면서도 5개 기기 동시 충전이 가능한 유선 2포트, 무선충전 3개 지원을 하는 인테리어 무선충전기입니다.



박스를 열자마자 마주하는 게이즈 마블 트리플 패드 아름다움이 눈 부시네요 ㅎㅎ



게이즈 마블 트리플패드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용하기 편하도록 전원 아답터를 제공합니다.




사용하려는 전원 아답터를 연결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국내와 다른 전원코드가 필요하더라도 변경해 사용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이제는 놀러나갈때도 무선충전기를 사용할 수 있겠네요.




전원아답터는 뒤쪽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쉽게 분리 가능합니다. 



바닥면까지 골드크롬으로 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이 엄청납니다. ㅎㅎ

양옆으로는 미끄럼 방지를 위해 고무패드가 붙어 있네요.


최대 5개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무선충전기 제품이다보니 발생할 수 있는 발열을 잡아주기 위한 에어홀이 앞뒤로 열려 있어요.





전원 포트와 USB 포트가 2개 달려있습니다.

무선충전만 지원하는것이 아니라 유선충전까지 동시 가능해 최대 5개 기기를 충전사용가능합니다. 

대부분의 무선충전기들이 무선충전만 가능한데 비해 유선까지 지원한다는점은 장점이네요.




FOD센서, OVP센서, TSC센서 등이 내장되어 있는 게이즈 마블 트리플 패드 

3개의 기기 무선충전이 가능하며 3세대 충전 코일 3개가 내장되어 무선충전 연결 인식율도 높네요.



고급스러워 보이는 화이트 마블 무늬 위로 귀여운 로고가 박혀 있는데 무선 충전을 위해 스마트폰을 올려두면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정시켜줍니다.





무선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게이즈 마블 트리플 패드



무선충전이 시작되면 사이드에 있는 LED 불빛이 들어와 충전상태임을 확인할 수 도 있습니다.



케이블을 사용하면 유선충전도 가능해 무선충전기능이 없는 기기들도 사용가능해 좋네요.


무선충전패드에 유선포트 지원,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까지 원하시는분들에게는 최고의 무선충전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게이즈 마블 트리플 패드 장점

1.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너무 좋은 이쁜 디자인

화이트 마블 패턴과 골드크롬 조합이 타 무선충전기와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움

2. 무선충전 3개 지원, 유선충전 2개 지원으로 무선충전기능이 없는 기기들도 동시 충전이 가능

3. 고속무선충전지원으로 빠르게 무선충전이 가능함.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게이즈샵으로 이동하며 인테리어 무선충전기 게이즈 마블 트리플패드 제품정보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