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리니지2M

리니지2M 레이드 바스크 잡고 득템

by XaXo 2019. 12. 5.
반응형

리니지2M 필드 네임드 보스 말고도 월드 보스 개념으로 특별한 보스들이 있는데 월드보스는 정해진 시간에 참여 조건이 달성 된 분들에 한해 참여 가능합니다.



최초 레이드 참여는 35렙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35렙 이상 참여 가능한 레이드는 오후 1시이며 미니맵 옆에 참여를 확인하는 아이콘이 시간과 함께 팝업됩니다.


레이드 참여를 원하면 남은 시간전에 입장을 통해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가고 나면 레이드 참여 불가.



35렙 레이드는 바스크 이며 40렙 레이드 카스투라 45렙 라일라 50렙 레이드 베히몬 이 각각의 시간에 참여 가능합니다. 아직 45렙이상은 많이 없기 때문에 서버 랭커들도 구경만 하고 오는 정도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현재 공개된 월보 네임드는 55렙 일그러진 크루마 마지막보스 드래고노스 까지 !!

ㅋㅋ과연 다 잡아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있지만 오늘은 첫 월드보스 레이드 바스크 잡으러 다녀왔습니다.


레이드에 참여하기 위해 들어온 사람들...

낮1시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많습니다.

레이드 시간이 20분이지만 사실 레이드 참여 하는데 20분은 커녕 5분도 안걸려요.



레이드가 시작하면 잔몹들이 등장하며 워밍업을 시작합니다.



대부분 레이드에 참여하며 파티를 맺고 들어오는데 레이드는 참여 하는것만으로도 보상을 주긴 하지만 좋은템은 역시 딜량 1위 파티가 챙겨간다고 보면 이것도 역시 랭커들을 위한 자리인듯 싶네요..ㅠㅠ




방어구가 쌔지 않음에도 바스크의 공격력은 크게 아픈편은 아닙니다.

35렙제 레이드이고 첫 네임드인만큼 장비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분들도 많이 들어오기 때문에 광역 공격 한번에 죽는분들도 많지만 위험한 상황을 대비하 고급 물약도 적당히 챙겨주면 크게 죽을 위험은 없을듯 합니다.


원거리 딜러들이야 그냥 프리딜.....



광역딜이 있어서 근접 딜러들은 게속해서 피가 빠지는 상황





특히 스턴을 거는데 격수들은 이 상황이 위험할 수 있겠네요.



바스크가 잡히면 참여한 분들에게 모두 보상을 줍니다.

필드 네임드의 경우 딜이 약하거나 하면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데 레이드의 경우에는 참가상을 제공합니다.




물론 참가상은 보상이 좋진 않음ㅋㅋㅋ 



레이드가 끝나고 귀환을 하니 마을에 레이드에 참여 했다가 돌아온 사람들로 가득하네요. 


35렙 이상의 캐릭터를 키우고 있다면 오후 1시를 기억해두었다가 레이드 참여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