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휴대용 방수 전기면도기 플라이코 FS188KR

by XaXo 2019. 11. 29.
반응형

수염이 많이, 빠르게 자라는 남성분들 또는 아침 출근시간 바빠서 면도를 하지 못하고 길을 나선 분들에게 필요할 휴대용 방수 전기면도기 플라이코 FS188KR 입니다.


휴대용 전기면도기는 짧은시간에도 간편하게 면도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크기도 부담없는 사이즈라 사무실 책상이나 차량 등에 넣어두고 혹은 가방에 넣어 휴대하기에도 무리가 없어보입니다.



플라이코 FS188KR 휴대용 방수 물세척 쿠션헤드 2중면도날 전기면도기


참고로 11월 30일까지 선착순 300명에게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전기면도기를 하나 더 얻을 수 있어 친구와 함께 반반씩 구매하거나 사무실, 집 하나씩 두고 쓰기에 좋아보입니다.



플라이코 휴대용 전기면도기는 19,800원 입니다.

 쿠폰 미적용 기준 (스토어팜 쿠폰 지급중으로 할인 받아 구매 가능)


휴대용 전기면도기 답게 사이즈는 아담하며 구성도 깔끔합니다.



기본 충전케이블 (USB-A)과 전기면도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조배터리, PC, 등을 통해서도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완충시 하루 2~3분 사용으로 약 23일간 사용 가능함.



플라이코 FLYCO는 1999년 설립되어 8년이상 급속한 발전을 이룬 글로벌 브랜드라고 합니다.

이미 중국의 퍼스널 케어 제품의 톱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으며 가성비 훌륭한 제품들이 많다고 하니 휴대용 방수 전기면도기 대해서도 기대가 높았어요.



우선 사이즈, 무게, 디자인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휴대용 전기면도기 제품이다보니 크기가 크면 안되었고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해야 했는데 보조배터리를 통한 충전도 가능하다보니 그런 점에서 편리하다고 생각되었어요.


디자인도 심플하면서 깔끔하니 좋습니다.



건식, 습식 모두 지원하는 완전 방수 설계의 전기면도기 입니다.

때문에 흐르는 물로 세척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품질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의 미세 절단 공정으로 만들어진 2중 면도날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자연스러운 면도와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해요.


작은 사이즈의 전기면도기이지만 쿠션형 헤드로 윤곽에 따라 움직이는 자연스러운 면도가 가능합니다. 



작은데도 그립감이 훌륭함.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에 미끄럽지 않은 재질이라 손에서 놓칠 위험도 없습니다.



또한 완전 방수 기능을 보유한 플라이코 전기면도기는 간편한 세척이 가능합니다.

면도날 부분은 위로 잡아 당겨서 쉽게 분리가 가능한데 분리한 뒤에 흐르는 물에 바로 세척을 해 말리면 다음번 면도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이나 차에서 간편하게 쓸 수 있는 전기면도기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기회가 좋게 플라이코 전기면도기를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네요.


휴대용 전기면도기 FS188KR


휴대성, 디자인, 충전 및 사용 모두 만족합니다.

물론 2구 미니 전기면도기 제품이다보니 고가 전기면도기와 비교할 수는 없지만 어디서나 간편하게 전기면도기 사용이 가능하다는걸 감안하면 매우 훌륭함.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