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무신사스탠다드 캐시미어 오버핏 코트 네이비

by XaXo 2019. 10. 23.
반응형

무신사스탠다드가 그렇게 가성비굿이라길래 무신사스탠다드 캐시미어 오버핏 코트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원래는 그레이쉬 블루 컬러 코트를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고 무신사스탠다드 오버핏 코트에 그래시위 블루 컬러가 있길래 이거다 싶어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주문 단계에서 네이비로 바꿈... 


갖고 싶은 코트이긴 했는데 막상 사놓고 안입을것 같아서 그렇다면 네이비 코트 주문...



그래서 컬러를 바꿔 주문한 무신사스탠다드 캐시미어 오버핏 코트 네이비컬러 도착이 했습니다.

무신사 브랜드라 그런지 배송은 정말 빨랐습니다.


어두운곳에서는 검은색 코트로 보이기도 하지만 빛을 받으면 푸른빛이 돕니다.

네이비컬러 코트는 검은색 코트에 비해 세련된 느낌이 이뻐요.



무신사스탠다드 캐시미어 오버핏 코트는 14만원정도인데 대충 쿠폰 적립금 먹여서 10만원 초반에 많이들 구매하시는것 같아요.



생각보다 디자인이나 핏도 괜찮았습니다.

주문전부터 워낙 평이 좋았던 가성비 오버핏 코트 였고 기본아이템이기 때문에 오버핏 코트 입문용으로도 괜찮아 보입니다.



75% 울 11% 캐시미어 11%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싼티는 안나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진 않아요.

근데 또 이뻐보이기도 했다가 아니기도했다가.......... 그정도 느낌

그래도 전체적으로 핏이 깔끔해서 마음에 듭니다.



아쉬운 부분은 역시 많이 언급되었던 무게 

생각보다 무거워서 장시간 입고 서있으면 어깨가 피곤할것만 같은 기분입니다.



요즘 가디건을 많이 사서 그런가 단추 구멍에 눈이 많이 가는데 코트라서 그런지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단추는 천연 소뿔 단추를 사용했다고 해요. ㅎ



뒤쪽도 깔끔하고 무게가 있는 만큼 두께가 있어서 보온성이 좋아 추운날에도 잘 입고 다닐 수 있을것 같음.



중앙에 뒤 트임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더해줍니다.




노치드 라펠 적용으로 특별한 포인트는 없지만 기본에 충실한 오버핏 코트라 기본으로 입기 좋아요.




무신사 스탠다드 캐시미어 오버핏 코트 네이비 컬러 


1. 블랙 컬러가 기본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데 다른 컬러도 괜찮은것 같음

2. 솔직히 무게가 있긴 있음... 대신 조금 더 추운날에도 바람도 막아주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들기 때문에 좋게 생각하고 있음.

3. 무신사스탠다드 브랜드로 문의답글도 친절하고 빠름

상품 불량이 있어서 교환까지 받았는데 교환 상품 출고는 오래걸리긴 했지만 서비스 자체는 만족스러웠음

4. 쿠폰 적립금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할인율의 쿠폰을 보유 하고 있다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음.


무탠 캐시미어 오버핏코트 링크 :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86586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