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블론드나인 하프하프 니트가디건 다크블루

by XaXo 2019. 10. 19.
반응형

오늘은 무신사 랜덤쿠폰 13%를 받았어요 !

20% 넘는 랜덤쿠폰을 받는 분들도 많아서 높지 않을수도 있지만 보통 7~8%만 받던 저에게는 13% 쿠폰이면 충분히 훌륭하고 그냥 지나치기엔 아쉬워 뭐라도 하나 사야지 싶었습니다.


근데 너무 정신없이 바쁘다보니 쿠폰이 증발되기 15분남은 상황에서 뭘 살까 하다가 또 가디건 구경을 했어요. 그래서 고른게 블론드나인 가디건입니다.


처음 들어본 브랜드였지만 셀럽 마케팅도 꾸준히 하고 니트, 가디건으로는 꽤 괜찮은 평가들이 있더라구요. 아이즈원, 데프콘 특히 하성운이 입은 핑크 컬러의 니트가디건이 인기가 좋았던 브랜드였어요.



그 중에서 저는 신상 제품인 블론드나인 하프하프 니트가디건을 구매했습니다.

블론드나인이 유니섹스 브랜드인데도 불구하고 물론 남성 구매자들 후기도 보였지만 여성구매자가 대부분이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인기 컬러도 조금 여성스러운 컬러들이 인기가 좋아 다크블루 후기가 오히려 적어 착샷이라던가 하는 내용은 찾을 수 없었어요.. 


무신사 주문을 하고나면 배송이 꽤 빠른편인데 받아보는데까지는 하루 이틀 시간이 더 걸린듯 합니다.

하지만 아직 니트가디건을 입고 다닐만큼의 날씨는 아니기 때문에 배송은 크게 중요하지 않았어요.



블론드나인 하프하프 니트가디건은 말그대로 반반 컬러가 적용된 니트가디건입니다.

처음 구매를 하는데 있어서 많이 두껍다, 사이즈가 많이 크다는 이야기가 많아 배송오기전 너무 충동구매를 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배송받아 실물로 보니 훨씬 좋네요.



먼지 때문인지 닳아 보이는 카라부분이 조금 아쉽긴 했는데.. 잘 털어내고 입으면 괜찮을듯 합니다.



전체적인 느낌으로 블론드나인 하프하프 니트가디건이 2가지 블루 색상이 있는데 더 인기가 많은듯한 일반 블루컬러는 말그대로 밝은 파랑색이고 다크블루는 짙은 네이비 컬러입니다.



단추마감이 깔끔하다고는 할 수 없으나 약해보이진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마감도 100점에 90점은 줄 수 있을듯 합니다. 

가격까지 생각하면 더 괜찮아 블론드나인 가디건에 좋은평가가 이해가 되는 부분이었습니다.



가디건 주머니가 개인적으로 있으면 이쁘진 않던데 막상 있으면 너무 편함..

블론드나인 하프하프 가디건에 주머니가 없는 (레터링도 없음) 모델도 있어서 고민했는데 주머니가 있는걸로 선택했어요 ㅎ



블론드나인 하프하프 니트가디건 꽂힌 이유는 팔에 있는 레터링 포인트 ! 

조금 유치해보이기도 하지만 매번 심플 단순 깔끔한 것들만 사다보니 이정도 포인트는 있어도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아크릴 100% 보풀이 금방 생길지도 모르겠지만 굵은 느낌으로 짜임새도 튼튼해서 바로 전에 산 가디건에 비하면 훨씬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납니다.



좌우 보는 쪽에 따라서 느낌이 다른 아수라 백작같은 니트가디건이에요.



사이즈가 너무 크면 어쩌나 한치수 줄여야 하나 했는데 줄였으면 후회했을뻔 

오히려 한치수 키워도 이쁘게 잘 입었을것 같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어깨선도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오버핏



좌측에서 보면 블론드나인 레터링 포인트가 우측에서 보면 화이트컬러의 깔끔함이 이쁜 니트가디건

두께가 없는 제품은 아니라서 껴입고 보면 겨울에 땀흘릴듯...



쿠폰 적립금 먹여서 3만원대에 구매했고 주문시 고민했었던 그린컬러도 사고 싶네요.


블론드나인 하프하프 니트가디건 다크블루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139878/0


사실 디자인이 조금 여성스러운 느낌이 있어 여성분들에게 잘 어울릴듯한 니트가디건이고 컬러 역시 여성분들에게 잘 어울릴 느낌이 많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