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핸드메이드 제렌폴 소가죽 반지갑 카멜 브라운

by XaXo 2019. 8. 24.
반응형

제렌폴 아우디 스마트키케이스를 받아 사용하고 느낀점을 적었던 후기가 우수후기로 선정되면서 제렌폴 핸드메이드 소가죽 반지갑이 배송되었습니다.


색상랜덤 이라고 되어 있어 어떤 색상의 반지갑이 올지 기대가 되었는데 스마트키케이스가 블랙이었으므로 검은색이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카멜 브라운 컬러의 소가죽 반지갑이 도착했네요.


하지만 브라운컬러가 소가죽느낌이 더욱 잘 묻어나기 때문에 더 마음에 듭니다.

스마트키케이스 역시 검은색을 선택하고나서 베이지나 브라운컬러를 선택하지않은것에 대해 조금 아쉬웠거든요.



종이백같은 포장지에 담겨 배송되어 왔는데 친환경적인 느낌이고 평소 택배가 많이 오면서 부피가 큰 박스 치우는것도 일인지라 뒷정리가 간편해 좋았습니다.




카멜브라운 x 멜란지 그레이 컬러의 펠트가 더해진 제렌폴 소가죽 반지갑입니다.

검색해보니 블랙컬러는 따로 없는듯 하고 태닝베이지 컬러가 있었는데 더 이쁘더라구요.. ㅋㅋ

만약에 직접 구매했다면 태닝베이지 컬러를 선택했을것 같습니다.



가죽느낌이 물씬 드는 제렌폴 소가죽 반지갑은 핸드메이드 제작되었으며 소가죽에 펠트를 더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가볍고 심플하면서도 가죽으로 되어 있어 내구성도 뛰어난 편입니다.



태닝베이지 만큼은 아니겠지만 사용하면서 세월의 흔적이 묻어나면 더 이뻐질것 같은 소가죽 지갑



우측 하단에는 제렌폴 로고가 음각 처리 되어 있습니다.



지갑을 펼치니 펠트가 덧대어져 있으며 그 위로 다시 소가죽이 더해져 카드 수납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소가죽을 의미 하는 심볼에 펠트를 의미하는 뿔까지 더해져 현재 제렌폴 소가죽 반지갑 로고가 탄생했습니다.

사용된 펠트는 독일산 100% 펠트라고 해요.


좌측에는 카드를 한장 수납할 수 있어 보통 신분증을 넣어 사용할것 같습니다. 



우측에는 카드 3장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타이트하게 제작되어서인지 처음에는 사용하는데 뻑뻑한 느낌이 들었는데 가죽이다보니 사용하면서 조금씩 늘어나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카드 3장이 들어가는데 맨윗칸이 너무 타이트해서 넣기가 힘들더라구요.. ㅋㅋㅋ

펠트와 소가죽이 더해진 제렌폴 소가죽 반지갑 디자인이 독특해서 튀기도 하고 사용하다 보면 더 멋지게 느껴집니다.



지폐 수납공간, 평소에 현금을 많이 휴대하는편은 아니라서 지폐수납공간은 하나면 충분합니다..



우수후기 작성으로 받은 제렌폴 소가죽 반지갑은 어떠한 간섭없이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