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노량진 어뮤즈타운 오락실 매니아들 모이는곳인듯

by XaXo 2019. 7. 11.
반응형

지난번에 노량진 오락실을 찾았던 적이 있었는데 학생들이 많고 공부하다 스트레스 풀기 위해 잠깐 쉬기 좋은 오락실이 꽤 있었더라구요.

이번에는 오락실을 찾기 위해서가 아닌 한잔하고 집에 돌아가던중 ' 여기도 오락실이 있네? ' 하고 들어가본곳인데.. 직접 들어온건 처음이나 몇년전인가부터도 이곳 지나가면서 여기가 다 오락실이네 했었던 기억이 떠오르더라구요.


노량진 골목 안쪽으로 들어오다보면 발견할 수 있는 노량진 어뮤즈타운 오락실은 1,2층 2개층을 사용하고 있는 오락실입니다.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정확히는 몰라도 정말 오래되었다고 할 수 있는곳!!

어뮤즈타운 오락실은 다른 오락실과 다르게 리듬게임류 기기가 정말 많았어요.

이지투디제이를 비롯해 다양한 리듬게임들이 있었는데 그래서 오락실 이름이 어뮤즈타운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여러 장르 게임기기들이 있다보니 진짜 고수처럼 보이는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물론 리듬게임만 있는건 아니고 농구공 던지는 기기나 코인노래방기기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기 장점은 1게임당 2백원 바께 안한다는거 !!!

가격이 저렴해서 더 좋더라구요.

철권은 해본지가 10년전인가... 너무 오래되기도 했고 지금 철권 버전은 모르겠지만 어렵더라구요 ㅋㅋ그래도 추억, 옛 감성으로다가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다트게임을 할 수 있는 기기도 있어서 근처 한잔하고 다트 하고 싶을때 어뮤즈타운 와서 즐겨도 될듯 ㅋㅋㅋㅋㅋㅋ

1층 내부에 있는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가면 더 다양한 게임기기들이 있는데 리듬게임 좋아하거나 잘하는분들은 노량진 어뮤즈타운 가면 좋아하실거 같아요 !!!

오락실 구경겸 들어왔다가 철권 한판 하고 집에 돌아감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