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연남 8810 리스트레토 바 분위기좋은 카페

by XaXo 2019. 7. 8.
반응형

더위를 피해 시원한 커피를 마실 카페를 찾던중 발견한 8810 리스트레토 바 

어떤 분위기 카페인지도 모르고 그저 눈에 바로 들어왔기에 들어와본 곳인데 커피를 다 마시고 밖에 나올때까지도 몰랐지만 이곳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라고 합니다..

애견을 데리고 아예 카페 안쪽까지 들어올 수 있다는건가.. 근데 손님이 그렇게 많았는데 개를 데리고 내부로 들어오신분은 한분도 보질 못했어요..

홍대와 연남 애매하게 중간쯤 있다고 보면 되는곳으로 홍대에서 연남쪽 맛집 찾아 들어오다가 쉽게 찾을 수 있을 곳에 있긴 합니다.

그리고 건물을 통으로 사용하고 있어서 내부도 넓고 쾌적한 분위기가 괜찮은곳 이기도 했어요.

커피 음료 외에도 다양한 쿠키, 베이커리, 브라우니 등이 있어서 음료화 함께 즐기기에도 좋았습니다.

연남 8810 리스트레토 바 메뉴판입니다.

저는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선택했는데 이곳에서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저는 산미를 좋아하진 않기 때문에 가5 아메리카노 선택했는데 맛있더라구요 ! 탁월한 선택

(근데 이곳은 카페로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건지.. 신용카드 카페 이용 혜택이 적용되지 않았다는게 나중에 확인후 매우 아쉬웠던 부분중 하나 ㅠㅠ.. 카페업종에서는 무조건 결제 20% 할인이 되는데 적용이 되지 않았더라구요.. 띠로리)

8810 리스트레토 바 에서는 베이커리 제외 , 음료에 대해서만 쿠폰을 찍어주는데 아마 명함 사이즈 쿠폰을 모두 찍으면 음료 제공 서비스가 되는 시스템인듯 합니다.

이곳 내부 분위기는 카페라기보다 어느 전시회 놀러온듯한 느낌이었는데요. 각종 전시되어 있는 책자, 소품들이 다양해 둘러보는 분들도 많았고 책 출판도 하고 있는듯 보였어요.. 

한편에 여러 책들이 놓여있었고 자유롭게 보는분들부터 구매도 가능한듯 했습니다.

연남 8810 리스트레토 바 내부에는 공간이 매우 다양했으며 테이블마다 분위기도 다 달랐고 1층뿐만 아니라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을 통해 더 넓은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어느 공간에 앉냐에 따라 분위기도 다르고 매일 오더라도 다른 테이블에 앉는다면 새로운 카페 온듯한 기분일것 같아요.

지하층 제일 안쪽에는 큰 방이 하나 있었는데 한쪽벽으로 빔프로젝트를 쏴서 영화를 재생시켜주고 있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이 재생되고 있었는데 중간부터 보기 시작해서 결말까지 다 봤어요.. ㅋㅋ;

영화소리는 들리지 않았지만 자막이 있는 애니메이션이라 볼만 하더라구요.

느낌있는 내부 분위기가 꽤 마음에 들었고 시원한 에어컨이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문한 가5 아메리카노 평소 자주 가는 카페들에 비하면 음료량이 많지 않아서 조금 아쉽긴했어도 커피 맛은 좋았습니다. 

원래 브라우니를 좋아하는편이 아니었으나 브라우니맛도 좋네요!! 

부드럽고 초코맛도 진하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수박쥬스는 주문하는곳에 따라 그 맛이 극과극인데 여긴 강추입니다.

커피와 수박쥬스, 브라우니까지 맛보고 모두 맛있다보니 다른 음료나 베이커리도 맛있을꺼란 생각이 들었는데요. 역시 아쉬운건 개인적으로 카페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는거.. 

카페 할인되는 카드 없이 카페 이용자주하시고 연남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맛있는곳 찾는다면  한번쯤 다녀와보실만한 곳인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