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다이소 뽁뽁이 사와서 포장 안전하게 했어요

by XaXo 2019. 7. 1.
반응형

충격이 가거나 깨지기 쉬운 물건은 운반시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뽁뽁이 에어캡을 둘러서 포장을 하게 되는데 평소 택배를 자주 받아서 작은 사이즈 에어캡 뽁뽁이는 많은데 큰 사이즈의 물건을 포장할건 따로 없더라구요.. 


항상 이렇게 필요할때 보면 다 버리고 난 후........



그래서 다이소에 가면 뽁뽁이 있을것 같아서 문닫히기 전에 잽사게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다이소에서 멤버십 가입하고 받은 포인트도 아직 남아 있어서 이번달안에 사용도 해야하거든요.



뜯어쓰는 에어캡 1천원, 작은 사이즈 에어캡 1천원

크기가 많이 크지 않은 다이소 매장에도 이정도 뽁뽁이는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살거는 포장용 에어캡 2천원짜리 구매했어요.

천원짜리에 비해 양도 많고 포장용이니 넉넉하게 사용하려면 이게 더 좋죠.



50cm x 5m 라서 의외로 많이 둘러서 쓸 수 있고 유리, 악세사리, 전자기기, 장식품 등등 다양한 물건을 안전하게 보호, 배송 등에 사용할 수 있어요.



확실히 새제품? 돈주고 산 에어캡 뽁뽁이라서 그런지 하나하나 물방울이 다 살아있고 튼튼한 느낌이 남달랐는데요. 상품 배송 받아서 에어캡 꺼내보면 싸구려 재질도 있고 튼튼한 재질도 있는데 다이소 꺼는 그래도 좋은편에 속했어요 ! 공기가 힘이 있고 튼튼한 느낌입니다.



포장때문에 뽁뽁이를 구매할일이 있을줄이야 ㅋㅋ 인터넷 대용량도 있긴 하던데 굳이 그만큼까진 필요없을것 같고 당장 필요했기 때문에 다이소에서 뽁뽁이 구매해서 안전하게 포장 했습니다.


역시 없는것 빼고 다 있는 다이소 네요 ㅋㅋ


2019/06/23 - 다이소 멤버십 가입했더니 만원이 생겼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