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DESBE 데스베 4.2L 에어프라이어 사은품으로 받음

by XaXo 2019. 6. 26.
반응형

작년에 한창 에어프라이어가 핫했을때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자주 사용안할것 같기도하고 필요할까 싶어 망설이다가 이번에 노트북을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데스베 4.2L 에어프라이어 받았어요. 


요즘 많이 싸지기도 했고 예전만큼 핫한 분위기는 아니지만 에어프라이어로 튀김요리하면 그렇게 맛이고 좋다길래 이제라도 써보려고 합니다.



HP 노트북 구매 특정모델에서 현재 데스베 4.2L 에어프라이어를 제공하고 있는데 그래서 결과적으로 노트북이 저렴해진듯한 느낌을 받기도 했어요. ㅎㅎ 에어프라이어가 필요없는 분들에게는 딱히 안와닿을수도 있었겠지만요.. (팔아도 되니깐 뭐 .. 그건 개인마다 다를듯)



5~6L 는 되야 한다고 주변에서 이야기를 들었는데 4.2L도 충분한듯 합니다.

물론 이왕 구매한다고 하면 5L짜리를 선택할지도 모르겠지만 받은거니깐 ㅋㅋ

그리고 용량이 커지면 에어프라이어 부피도 함께 커진다고 생각하면 이 정도 크기도 적당하게 느껴집니다.


DESBE 데스베 4.2L 에어프라이어 모델은 MSAF-3501D 모델명입니다.



4.2L 내부 공간

레시피에 따라서 구이부터 제빵까지도 모든 음식을 맛있게 만들어낼 수 있다고 해요 !

닭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갈만한 사이즈



최대 30분까지 조절가능한 레버가 전면에 있습니다.



그 위에는 200도까지 세팅이 자유롭게 가능하네요.

아직 사용은 해보지 않았고 배송도착하자마자 뜯어서 개봉 후 남기는 글인데요.

다음에는 직접 사용하고 조리해본 결과를 남겨볼게요 ㅎㅎ


통삼겹살 닭봉 양념구이 등 기대되는 요리가 많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