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샤오미 미지아 전기면도기 MXS201 휴대도 간편

by XaXo 2019. 6. 25.
반응형

사이즈가 작아서 자동차나 사무실 등에 두기도 편하고 휴대도 간편해 수염정리에 도움이 될만한 샤오미 미지아 전기면도기 

샤오미스럽게 디자인도 깔끔, 심플하게 잘 나왔고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무광 블랙컬러가 고급스러워보이기 까지 하는데 가격은 무난함 !



IPX7 방수등급을 획득해서 물과 닿는것도 문제가 안되고 얼마나 잘 깍이냐가 관건인데 후기나 반응은 괜찮은편인듯 !! 특히 가격이 착해서 수염이 금방 자라거나 항상 아침에 바빠서 면도할 시간이 없었던 분들 , 자기관리하는분들에게는 하나쯤 구매해도 좋을만한 전기면도기 제품이네요.



공동구매로 구입하면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살 수 있고 무료배송이라 약 10일정도 배송기간만 여유롭게 생각하고 있으면 맘편하게 받아볼 수 있어요.



얼핏보면 보조배터리 같기도 하고 디자인이 괜찮은듯 !!

예전에 2만원대 미니 전기면도기 디자인 보면 딱 봐도 저렴해보이고 면도가 잘 될지 기대도 안되었는데 가격대비 고급스러워보이는건 역시 샤오미 ㅋㅋ


샤오미 미지아 전기면도기 MXS201 모델



듀얼 면도날이 탑재되어 있으며 탄성회전에 ECM 정밀가공 면도날망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면도날망이 면도 부위를 지날때마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지나갈수 있도록 도와줘요.


헤드도 쉽게 해체, 결합할 수 있어서 세척 관리에도 용이해 가성비 전기면도기 괜찮은듯 !



C타입 포트를 지원하며 한번 충전하면 약 3개월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5분 충전시 1회 사용!!


전기면도기 자주 사용안하다보면 항상 쓰려고 할때 배터리가 없어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있는데 5분만 잠깐 충전해둬도 면도가 가능할정도라 차에서 충전해 쓰기에도 무리가 없네요.

완충 2시간 / 90분 지속사용



샤오미 미지아 전기면도기 공동구매 : https://qoo.tn/ABclkQ/Q12890537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