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프린텍 강력먼지제거제 사용해서 컴퓨터 먼지 제거

by XaXo 2019. 6. 24.
반응형

사놓은지는 벌써 한달이 넘은거 같은데 귀찮아서 미루다가 오늘에서야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문제는 이걸로 키보드 사이사이도 털어내고 다 뽑아서 씻기까지 했는데 키보드 사망함 ㅡㅡ 


먼지제거제 사용해서 그런거 같진 않은데 ㅠㅠ 암튼 버려서 새로 키보드 구입해야겠네요.



프린텍 강력먼지제거제 

이거 사용하면 강력한 바람이 나와서 먼지를 다 날려버린다고 하는데 카메라 렌즈나 직접 닦아내기 애매한 곳에 사용하면 쉽게 먼지를 제거할 수 있어 좋아요.



한 3천원도 안하는 가격이었던것 같은데... 구입한지는 꽤 오래되었고 오늘이 첫사용입니다...


사용전 위아래로 적당히 흔들고 트리거를 꽂아 사용하면 좁은 부위에도 바람을 강하게 밀어넣을 수 있어요. 


이런거 사용할때 주의사항은 꼭 확인해야죠.

눕히거나 거꾸로 세우거나 흔들어서 절대 사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특히 눕히면 액이 분사 될 수 있다고 하니 제품에 따라 절대 피해야 하는 행동이겠습니다.

 


빨대 꼽아서 사용해보았어요 ㅋㅋ



오늘의 주인공은 8년은 된 데스크탑 , 청소기로 먼지를 청소해준적도 있다고 하는데 먼지가 엄청 있습니다. 그래서 청소해주기로 했는데요. 



펜 사이에 미세한 먼지가 정말 많았는데 강력먼지제거제 쓰는순간 미세먼지 폭풍이 불어온줄...


주의사항 중 주의해야하는것 또 한가지 무조건 실외에서 해야합니다.

상황마다 다르겠지만 컴퓨터에 불었더니 먼지가 정말 눈앞을 가릴정도로 뿌옇게 나오는데 .. 바로 들어가서 마스크 쓰고 나머지 먼지도 제거했어요.



간편하게 먼지 불어서 기분도 쾌적해졌고 먼지 제거해야할때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서 상황에 따라 써주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