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아이돌 인기가요 샌드위치 맛이 이맛일까

by XaXo 2019. 6. 20.
반응형

아침에 배가 고파서 간단히 먹을 빵을 찾다가 샌드위치 선택 


인기가요 가면 아이돌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는 샌드위치 ( 너무 인기 있어서 시즌2까지 있다던데 ㅋㅋ) 그 맛이 이 맛일지는 모르겠지만 GS25 편의점에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라고 있더라구요.

인기 까지만 씌여져 있는데 인기가요 샌드위치 보였음.. ㅎㅎ



그래서 사온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가격 2,2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타서 맛을 봤습니다.



특별한건 없는데 달달하니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딸기잼도 들어있는데 야채가 과하지 않은 느낌의 샌드위치가 간단하게 먹기에 좋았어요. 괜히 과일 들어있다고 해서 막상 까보면 얼마 들어있지 않은 뻥 샌드위치에 비하면 차라리 이런 무난무난하면서도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같은게 좋을것 같네요.


인기가요 대기실에 있는 샌드위치가 이 맛일지... 모르지만 비슷하다면 좋아하는 이유가 간단히 먹기에도 부담없는 맛이라 좋아하는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