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삼성 숫자카드 중에 제일 무난한 2번 발급신청

by XaXo 2019. 6. 14.
반응형

신용카드는 소비습관에 맞춰 최대 혜택을 받아 사용하는게 현명한 사용방법인데요.

물론 소비는 줄이면 줄일수록 좋겠지만 이왕 쓴다면 최대 혜택으로 사용하는게 좋다는겁니다. ㅎㅎ


서브로 사용하던 카드 하나가 혜택이 너무 별로라 이번에 해지를 하면서 추가로 카드 발급신청을 했습니다.  ㅎㅎ 


그러고보니깐 삼성카드 사용했던게 딱 1년되었더라구요..



삼성카드 종류가 다양한데 그래도 유명한건 숫자카드 아닐까 싶어요.

카드는 혜택에 맞춰 선택해야하는데 숫자카드가 혜택별로 나름 잘 분리가 되어 있거든요.


여행, 공항 자주간다면 더원카드도 좋지만 따로 사용중인 카드와 포지션이 겹쳐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숫자에서 선택하기로 합니다.


작년 (발급은 재작년)까지 사용했었던 삼성 숫자카드는 흰색의 깔끔함에 숫자만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보니 무지개빛으로 카드가 리뉴얼되었네요. 그러면서 버전도 v2 에서 v3 (혜택도 변경)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숫자카드중에 2번이 가장 무난하고 생활에 관련된 할인혜택이 많다고 생각해요.

삼성 숫자카드 혜택들은 각 숫자마다 내용이 다르니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보시는게 좋을듯 ㅎㅎㅎ 



대신 저는 제가 발급신청한 삼성카드2

주황색이 많이 들어가있고 아지냥이 이미지가 추가된 아지냥이 에디션 카드도 선택가능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컬러와거리가 멀어 기존 v2 시절 하얀카드가 더 마음에 듭니다..ㅠㅠ)



마스터, 비자, 유니온페이 전부 선택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본인 2만원 입니다.

대표적인 혜택으로는 대중교통,택시 10%, 이동통신 10%, 커피전문점 10%

인데요. 물론 전월실적, 가맹점, 통합할인한도에 따라 할인받을 수 있는 한도가 정해져있습니다.




삼성카드2 선택을 하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옵션1과 옵션2 선택이 가능합니다.

한달에 1번 변경이 가능하므로 원하는 혜택에 따라 변경하며 사용을 해도 좋고 자주가는곳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옵션1 : 편의점,배달앱 + 온라인쇼핑, 슈퍼마켓

옵션2 : 헬스&뷰티스토어, 제과점 + 온라인쇼핑, SPA패션


저는 편의점, 슈퍼마켓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옵션1을 선택하였어요.



편의점 :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배달앱 :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슈퍼마켓 : (온라인몰 제외) GS수퍼마켓, 롯데슈퍼,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온라인쇼핑 : 삼성카드 쇼핑, 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쿠팡, 티몬, 위메프


헬스&뷰티스토어 :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제과점 :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SPA패션 : ZARA, H&M, 유니클로, 8세컨즈



전월실적에 따라 달라지는 통합한도에 맞춰 생활 분야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동통신, 대중교통, 커피전문점, 영화, 해외결제까지 어느 한분야에 특화되어 있는것이 아니라 다양한 방면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소비패턴이 여러 항목에 겹쳐진다면 삼성 숫자카드2 사용은 무난무난 할것 같아요. 잘 뽑아먹을수도 있구요.



현재 삼성카드 인기 1위 카드라고 하는데 연회비는 1만원으로 더 낮고 혜택은 삼성카드2와 비슷한 부분이 많은 삼성카드 탭탭오 카드도 좋아요. (삼성카드2 보다 카드도 이쁜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