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PX쇼핑리스트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아이크림 포 페이스

by XaXo 2019. 6. 11.
반응형

군대 PX에 들렸다가 얼떨결에 구매해온 PX쇼핑리스트 공개합니다..

사실 더 둘러보고 이것저것 사려고 했는데 빨리 사고 나가자고 해서 가장 인기템만 구매해온것 같습니다.... 


PX들어가고 계산까지 1분도 걸리지 않았던 얼떨결 PX 구경



정신차리고 계산을 끝내고 나니 제 손에 들려 있었던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5개와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2개 


군것질거리나 사려고 했는데 지금 PX에서는 가장 인기 상품이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이라고 하네요... 심지어 1인 5개 최대수량 제한까지 있었는데요...도대체 이게 뭐길래 그랬을까 했더니 PX 밖에서 가격차이가 꽤 있네요.



이것도 인기상품이라고 해서 담아왔는데 이건 좀 아쉬웠어요... 가격차이가 50% 할인정도 수준이더라구요... ( 이것도 높은 할인율이지만 달팽이크림 할인율이 넘 쌔길래..)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대신 포장도 괜찮고 30ml + 10ml 사은품 추가 상품이라 더 좋았습니다.  선물하기에도 부담없이 상품 좋아보이더라구요.




왼쪽 10ml + 30ml 인데 2세트를 주문했기 때문에 선물로 나눠줄 예정인데 하나는 뜯어서 10ml는 제가 쓰려구요 ㅋㅋ 저도 써봐야지 궁금하니깐요.



에이 에이치 씨 프라이빗 리얼 아이 크림 포 페이스 

아이크림인데 미백과 피부탄력에 도움이 되는듯합니다.. 그냥 듬뿍 발라보는거죠 ㅎㅎ



그리고 이게 가장 핫한 상품이라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 일명 달팽이 크림

구매하고 PX를 나오면서 찾아보니 워낙 가성비가 좋아 군대가있는 사람들한테 택배보내달라고 부탁을 하기도 하고 이걸 PX에서 구매해서 중고나라에다 판매를 하기도 (근데 PX에서 산걸 중고거래 해도 되는건가.. 모르겠네요) 선물로도 많이 할 정도로 인기 상품이라고 해요.


그니깐 수량 제한까지 걸려 있는게 아닐까 하는데 대충 네이버 최저가로 3만원정도라 보면 PX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7천몇백원이었기 때문에 1/4 가격 구매 했다고 생각하면 되는거죠 . ㅎㅎ



처음에 닥터지 라는 브랜드를 몰라서 그냥 저렴한 브랜드 제품인건줄 알고 2개정도만 사도 충분하겠다고 생각했는데 최대 수량인 5개 사길 잘한거 같아요 ㅎㅎ 

이것도 한개는 제가 사용하고 4개는 선물로 나눠줬습니다.



중간에 덮개는 없고 .. 대신 스파츌러는 포함되어 있었어요. 

워낙 인기상품이라 그런지 제조일자가 1주도 안지난 따끈따끈한 상품이었고 유통기한은 21년도 까지 ㅎㅎ 



아이크림은 아직 사용하지 않았지만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발라보니 부드럽기도 하고 끈적거림같은게 안남아서 사용하기 괜찮더라구요. 인기상품은 다 이유가 있는듯 ㅎㅎ 


만약 군대 PX이용을 하게 되거나 군대 휴가 등 부탁할 일이 있다면 PX 쇼핑리스트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이건 꼭 추가 해달라고 해야겠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