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연남 옥타 일본이자카야 맛을 느낄 수 있는곳

by XaXo 2019. 6. 1.
반응형

연남동에서 술한잔 한뒤 이차로 갈곳을 찾다가 괜찮은 이자카야 검색을해 찾아다녀온 ' 옥타 ' 


매장 테이블이 은근히 좁아서 테라스까지 확장해 테이블이 나와있었지만 사람들은 많아서 자리가 없었을정도였는데 뭔가.. 맛집이라서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와 있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에 남은 자리에 들어가 가볍게 한잔했습니다. ㅎㅎ



일본식 술집이라고 소개되며 알려져 있는 옥타 



참이슬, 처음처럼 같은 국내 소주는 판매하지않으며 일본소주와 사케를 판매하고 있다.. 

잔이나 도쿠리로도 판매하고 맥주는 판매하는것 같았는데...?



메뉴판을 따로 찍지 않았는데 간단한 안주들도 있었고 안주는 꽤나 다양했었던 기억.. 

뭐가 유명한지 뭐가 맛있는지 모르고 .. 1차에서 이미 술과 배를 어느정도 채웠기에 그냥 떠먹을수 있는 요리로 주문 


요리 이름을 모름 ㅋㅋ



술도 도쿠리로 주문함 ... 술 이름은 모름 ㅋㅋ



뭔가 간장맛도 나고 고기 국맛도 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2차였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한 곳

그래도 뭔가 분위기가 좋았고 다음에 다시 제대로 방문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던곳

나쁘진 않았으니 그런거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