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홍대팬스테이크 무한리필 파스치노팬스테이크

by XaXo 2019. 5. 31.
반응형

예전에 홍대에 자주 가던 팬스테이크전문점이 있었는데 없어지고 나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다녀온 팬스테이크전문점 홍대 ' 파스치노팬스테이크 ' 가보니 맛있어서 팬스테이크먹고 싶을때 또 다녀올것같네요.



홍대 ABC마트 뒷쪽 골목에 있는 파스치노팬스테이크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항상 자주 지나가는 홍대거리에서 골목들어와 바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어렵진 않을듯.



2층으로 올라가니 입구에 붙어있는 추억의 프로그램 테이스티로드

홍대 파스치노팬스테이크는 테이스티로드에도 출연했을정도로 스테이크가 맛있는걸 인정받은곳이라고 합니다.



밖을 내다볼 수 있는 창가 자리도 있었고 (창가자리가 가장 인기가 많더라구요 ㅎㅎ)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많았는데 저흰 조용한쪽으로 앉아서 식사를 했습니다.



홍대팬스테이크 전문점인 파스치노팬스테이크

영업시간이 11:30~23:00 까지라 늦은 저녁에도 올 수 있겠네요. 

저녁에는 팬스테이크에 맥주 한잔하면서 즐겨도 괜찮을것 같아요.



인원수에 맞게 주문가능한 파스치노팬스테이크 스테이크 무한리필 !

가격도 부담없는 수준으로 행사중이고 부채살, 럭 로스트, 야채, 밥 등 리필할때는 원하는 부위로도 리필이 가능하기도해서 스테이크 좋아하는 분들은 원하는만큼 드시다 갈 수 있어 괜찮을듯!!



평일주문가능한 런치세트 

샐러드 + 스테이크 또는 파스타 + 음료수 가 만원도 안함 !!


주문가능하면 런치세트가 혜자 아니냐며 ... 무한리필을 맛볼생각이었지만 런치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스테이크와 파스타도 직접 선택이 가능합니다.  

부채살 스테이크, 볼로네제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꽃등심스테이크, 등심스테이크, 리조또 크레마 피칸테 파스타 등 선택메뉴도 다양합니다.



런치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샐러드도 마치 주문한것처럼 푸짐하게 제공되었습니다.

크렌베리에 토마토, 옥수수 등 시각적이나 식감이나 모두 좋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볼로네제 파스타

파스치노팬스테이크가 스테이크맛집이지만 파스타도 맛있어서 스테이크 외에 다른 메뉴 주문해서 드셔도 후회안할듯 합니다.



부채살 스테이크 야채랑 버섯, 감자튀김, 밥도 함께 제공이 됩니다.

무한리필을 선택하면 이걸 게속해서 먹을 수 있는건데요 ㅎㅎ

스테이크 좋아하면 괜찮을것 같아요!




팬스테이크는 원하는 익힘단계에서 즐길 수 있다는것도 좋고 저렴한 가격에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다는점에서도 괜찮아서 좋아하는데 살짝 익힌뒤에 바로 드셔도 맛있고 제공되는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왼쪽은 매콤한맛이 나는 소스인데 저는 이 소스에 찍어먹는게 좋았습니다.  



런치세트 2개를 팬스테이크와 파스타로 주문했고 따로 부채살 팬스테이크를 추가해 결국 팬스테이크에를 각각 하나씩 먹으면서 파스타를 같이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런치세트라 음료수와 샐러드도 제공되고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괜찮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