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궁수의전설 공략 및 리뷰 요즘 빠진 게임

by XaXo 2019. 5. 27.
반응형

요즘 바찐 모바일게임인 ' 궁수의전설 ' 인스타그램을 하다 광고보고 다운받은 게임인데 간단한 게임조작에 성장시키는 재미도 있어서 지하철에서 오며가며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요. 방금 스테이지2 폭풍의사막 클리어를 하면서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지난 스테이지를 다시 플레이 하는건 없는듯하며 현재 진행중인 스테이지에서 반복해서 플레이는 가능합니다.  리뷰 작성을 위해 녹화를 하면서 플레이를 했는데 방금 스테이지2를 클리어 했네요.



궁수의전설 매점 . 무과금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지만 과금을 통하면 조금더 빠르게 성장시켜 게임을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황금보물상자, 흑요석 보물상자 에서는 독특, 레어, 에픽 장비를 얻을 수 있으며 좋은 장비는 효과 및 데미지가 좋아 성장시키기에도 유리합니다.


저는 운이 나쁜지 흑요석 보물상자를 2개나 오픈했는데 레어 하나, 독특 하나 획득을 했네요.



현재 착용중인 저의 장비 운좋게 애완동물이 레어고 전투를 도와 공격을 하기 때문에 데미지가 강하진 않아도 도움이 되는건 확실합니다. ㅎㅎ


무기는 일반에서 융합을 통해 독특으로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현재 7레벨이네요.

 


게임을 진행하면서 획득가능한 무기스크롤과 골드를 통해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레벨업으로 공격데미지가 증가해요.



일반 아이템도 같은 아이템으로 여러개가 있다면 융합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재능 부분에서는 레벨업으로 주인공을 더욱 강화시킬수 있습니다.


아직 장비강화, 영광 가운데 있는 재능이 잠금 상태인데요. 레벨 업으로 빨리 언락시켜 플레이하고 싶어요 ㅋㅋ 에픽 재능은 확실히 전투에 매우 유리하며 영광 재능은 게임 시작시 1스킬로 시작할 수 있는 개꿀 재능



그럼 플레이 !



재능으로 시작부터 스킬을 하나 찍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데미지 증가가 강력한 블레이즈는 꼭 먼저 찍어주고 있습니다.




행운의 수레바퀴를 돌려 코인을 좀 더 빠르게 모을 수 있으나 점점 필요한 코인수도 많기 때문에 모으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궁수의전설 게임은 화면을 터치 움직이며 손을 떼면 자동으로 타겟을 잡아 공격을 합니다.




움직이면서는 공격이 안되기 때문에 적의 공격을 피해 안전한곳에서 손을 떼고 적을 정리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적들의 패턴이 다양하기 때문에 적의 패턴을 이해하면 스테이지 클리어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역시 중요한건 데미지와 레벨업시 얻게되는 스킬입니다.. ㅠ



5스테이지 마다 등장하는 천사는 스킬 +1 또는 힐로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체력이 많이 부족한게 아니라면 왼쪽의 스킬업을 선택하는것이 게임 플레이시 유리해보여요.



블레이즈, 멀티샷, 전방화살 같은 단일 타겟에게도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스킬을 우선으로 찍고 광역딜이 가능한 스킬을 올리는게 좋아보여요. 아무래도 결국은 보스를 쉽게 정리할 수 있어야 스테이지 클리어가 가능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근데 광역딜도 중요하긴함 ㅎㅎ 결국 적절하게...



9 스테이지에는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상자가 있으며 각 10스테이지에서는 보스가 등장합니다.

  



플레이 해본결과 각 10스테이지 보스들은 랜덤으로 등장하며 50 스테이지 최종 보스는 정해져 있는듯 합니다. ㅎㅎ 스테이지에 따라 보스 체력도 증가하는듯.

 


단일 데미지가 필요한 보스도 있고 광역 스킬, 딜이 필요한 보스도 있습니다.

우선은 보스의 행동 , 공격 패턴을 이해하고 싸우는게 제일 좋습니다.


데미지가 약해도 적 보스의 공격을 당하지 않고 싸우면 시간은 오래 걸려도 클리어할 수 있기 때문이죠.



가끔 등장하는 악마는 솔깃한 제안을 하는데요.



어빌리티를 한개 제공하고 그에 해당하는 체력을 빼앗아 갑니다.


보통은 스킬 추가에 동의를 하는편이지만 정말 쓸데없는 어빌리티가 생각한다면 거부를 해 최대 체력을 아끼는것도 좋습니다. 선택은 자유니깐요.



궁수의전설 스테이지2 회오리 보스 상대 개꿀팁 

이곳자리에 있으면 말뚝딜해도 공격을 당하지 않습니다. ㅋㅋ 

회오리가 벽에 닿으면 없어지는데 이 자리로 날아오지 못하네요.




광역딜 스킬이 없어서 하나하나 죽이는데 오래걸리는중...

이런 보스 상대로 광역딜이 있으면 정말 순식간에 클리어 하는데 ㅋㅋ 

궁수의전설 플레이하면서 자신만의 빌드를 만들어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궁수의전설 스테이지2 클리어후 얻은 보상에 새 챕터가 열렸습니다.



새로운 어빌리티도 획득했고 또 레벨업 시킨뒤 다음 챕터 진행에 도전해봐야 겠네요.




스테이지2 50라운드 보스 공격은 회오리와 돌진이 있는데 돌진이 아파서 처음에 50스테이지 왔을때 피하지 못해 당했음 ㅠㅠ



궁수의전설 스테이지2 클리어 영상 첨부 ㅎㅎ 





궁수의전설 스테이지 3 챕터는 또 다른 진행방식으로 5 스테이지씩 클리어 해야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ㅎㅎ 조작도 간단하고 시간 남을때 잠깐씩 플레이해서 육성까지 가능한 궁수의전설 나름 재밌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