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샤오미 홍미 케이스 바꿨더니 깔끔해짐

by XaXo 2019. 5. 25.
반응형

핸드폰 케이스 특히 젤리케이스 같은건 알리에서 주문하면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 배송이 1달~2달 걸린다는 최대 단점 때문에 국내 스토어팜에서 샤오미 홍미 케이스 주문을 했어요.


국내에서 배송되는것 같은데 보통 1~2일만에 오는 배송속도와 다르게 3일이나 걸려 조금 아쉬웠지만 알리에서 주문했을꺼와 비교해본다면 나름 괜찮았다고 생각되네요.



알리에서 주문해도 아마 이렇게 된 젤리케이스가 오지 않을까 싶은데 2500원에 빨리 받아볼 수 있는 차이니 사용하고 있는 케이스가 있어서 급하지 않다면 알리에서 홍미 케이스 검색해서 주문하는것도 좋고 빨리 받아 쓰고 싶다면 국내 주문하는게 좋아 보입니다.




투명 젤리케이스라 별거 없음.

젤리가 얇고 부드러워서 쉽게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조금 쓰다 보면 색이 노랗게 변할것 같긴 하지만 그때가 되면 아마 다른 폰으로 교체를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홍미4 프라임 케이스를 끼우니깐 기존에 사용하던 케이스에 비해 폰 그대로 사용하는 느낌이라 좋네요. 원래 젤리케이스는 잘 사용안하는데 괜찮은것 같네요. ㅎㅎ



조금 1mm 어긋나는 느낌이 있긴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뭐 크게 신경쓰이는 부분은 아닌듯 합니다.



아래 충전, 스피커 홀 부분도 잘 맞게 오픈되어 있음.


홍미4 프라임 자체가 너무 오래된 폰이고 국내폰이 아니라서 케이스 종류도 적은데 젤리케이스로 조금더 쓰다가 아마 다른 폰으로 교체해야할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