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폭신폭신 에그볼 설탕이 한그릇이네 ㅋㅋ

by XaXo 2019. 4. 29.
반응형

저녁 먹을게 없어서 라면이랑 이것저것 사러 홈플러스에 갔다가 천원에 할인판매 (정가는 얼마인지 모르지만..) 하고 있길래 하나 맛보려고 구매해온 삼립 빵 폭신폭신 에그볼



아주 어렸을때도 에그볼 팔았는데 그때도 지금도 맛있는걸 보면 초딩입맛인게 확실한듯 합니다.



칼로리가 높을것 같은데 생각보다 높지 않았어요... 전 한 700~900까지도 생각했었는데 ㅋㅋㅋ

392kcal 라면 제가 생각한것보단 낮은 수치였습니다.


하지만 영양정보는 착하지 않은듯...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콜레스테롤 다 어마어마함 ㅋㅋㅋ

하지만 맨날 먹는것도 아니고 먹고 싶으니 거침없이 개봉



ㅋㅋㅋ칼로리가 한 900은 되지 않을까 생각하게 만든 설탕가루...



설탕이 정말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한번에 다 먹으면 안될것 같았찌만... 커피랑 먹으니깐 맛있더라구요. 근데 단점이 설탕이 너무 떨어져 나옵니다.. 

안 흘리려고 해도 설탕가루가 바닥으로 다 떨어져 끈적거리기 때문에 먹고나면 주변에 청소기를 다 돌려야해요...



속은 이런식... 건강에 좋아 보이진 않지만 맛있게 먹었으니 괜찮은 폭신폭신 에그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