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읶메뜨특가 버거킹 구매완료

by XaXo 2019. 4. 15.
반응형

오늘 실검에 읶메뜨특가 몇번 올라오는걸 봤는데 .. 지난번에도 했었던거기때문에 또 하는구나 정도 생각하고 있다가 여유시간이 있는 지금 보고 남아있는 상품 구매했어요.. ㅋㅋ


사실 인기 있는것들은 정각에 들어와도 저는 성공을 못하겠더라구요.. 다들 대단해요.



읶메뜨특가 , 위메프특가 입니다. ㅎㅎ


가격을 두번 깎아 가격파괴, (한글파괴) ㅋㅋㅋㅋㅋ


4월15일부터 21일까지 2시간마다 오픈하고 상품마다 인원한도가 있어서 빠르게 접속, 결제까지 완료하셔야해요.



첫 시작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230개 당연히 품절이죠.

일리 귀띠머신 .. .커피머신도 네이버 최저가에 비해 저렴하게 올라왔는데 50개 순식간에 솔드아웃되어버렸습니다.


커피머신은 조만간 어디서라도 하나 사야겠어요.ㅠ



스파클 생수 2리터 24개가 만원 최저가에 비하면 많이 저렴하다고 볼 수 없는데도 불구하고 품절

메디힐 마스크팩 10매 1900원 이건 욕심났는데 800개 한정에 품절... ㅠ



딥디크향수와 삼성 에어컨은 각각 수량 100개로 지금도 구매가능합니다.

가격대가 있는 상품이고 개인에 따라 구매여부가 달라지다 보니 재고가 남아있는듯해요.

딥디크 향수 괜찮은데 ... 써야할 향수가 많으므로 패스합니다.



그리고 방금 오픈된 읶메뜨특가 버거킹 

한정수량 1만개인데 아직 여유 넘칩니다... 1/3가격이라 나중에 배고프면 집근처 버거킹가서 포장해오려고 주문했어요... ㅋㅋ 버거 2개에 5500원이면 그래도 저렴하니깐요 ㅋㅋ


왠지 내일 낮까지 수량이 남아있을듯한 한정수량이니 버거킹 관심있는분들은 결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