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움직이는 강아지 인형 생각보다 반응이 좋음

by XaXo 2019. 4. 14.
반응형

길가다가 가끔 장난감 펼쳐놓고 파는걸 보면 누가 저걸 살까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의외로 아기들이 좋아할만한 장난감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더 귀여운 아기 강아지 장난감인데요.

크기가 생각보다 조그맣고 의외로 귀엽게 생겼어요.

머리위에 리본 (인줄 알았더니 모자) 달려있고 완전 새끼 강아지

앞모습도 귀여운데 강아지 인형이 그냥 인형으로써 귀여운것도 있지만 아마 길에서 가다가 봤으면 알겠지만 움직이기도함.

AA배터리 2개를 넣고 움직이는 강아지 인형은 아래처럼 소리도 냄 ㅋㅋㅋ

멍멍은 아니고 삐삐삐삐 라는게 좀 웃기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귀여움

왔다갔다 앞으로 뒤로 

동영상도 첨부하려고 했는데 티스토리 새 에디터에서는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을 별도로 해야 업로드가 가능해서 생략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