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stack ball 게임 공략 및 리뷰

by XaXo 2019. 4. 6.
반응형

핸드폰 무료게임으로 다운받은 stack ball 

비슷한 게임도 많고 광고가 뜨길래 다운받았는데 광고가 팝업되는거 빼고는 그냥 시간날때 할만한 게임.. 예전에 누가 알려줬는데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아도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면서 광고가 자주 팝업 되는 게임의 경우 비행기모드로 설정하고 플레이하면 광고가 뜨지 않는다고 합니다.


정말 광고가 뜨지 않아서 시간날때 플레이를 하고 있어요. ㅋㅋㅋ 

무료게임이다보니 광고수입으로 벌테지만 너무 자주 뜨는 광고는 반감을 살 수 있습니다. ㅠㅠ



stack ball 게임은 매우 간단한데요. 통통 튀기는 공이 제일 아래까지 내려가면 되며 검은색상 블럭에는 닿으면 게임오버가 되므로 피해서 내려가야합니다.


화면을 터치하고 있으면 쭉쭉 내려가요.



그러다 검은색에 닿으면 게임오버가 되므로 손을 떼서 멈춰줘야 합니다.

생각보다 제어가 잘되는편이며 보통은 조금 더 욕심을 내다가 게임오버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이지를 모으다가 혹은 파워볼상태가 되었을때 조금더 내려가려고.. ㅋㅋ

역시 욕심은 금물이며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합니다. ㅋㅋ



한번에 블럭을 많이 깨고 내려가면 게이지가 게속해서 올라가다가 게이지가 다 차면 모든 블럭을 깨고 내려갈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ㅋㅋ 쭉쭉 깨고 내려가면서 불이 붙으면 신남

2연속 이러면 스테이지도 쉽고 깨는 재미가 ㅋㅋ



파워볼 상태가 되면 검은색도 다 깨고 내려갑니다. 



광고가 아예 안뜨기 까지 바라는건 아니지만 광고 팝업 횟수만 조금 줄여줘도 좋을거 같은데 .. 

대신 게임을 구매하여 광고가 뜨지 않도록 할 수 있긴 합니다.



스테이지 하나 클리어하는데 몇초 바께 걸리지 않으며 간단한 조작방법이 지하철이나 버스 잠깐의 시간이 있을때 킬링타임용으로 즐기기 좋은 게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