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문정 카페 투제이 오픈기념 커피 천원 그외 메뉴

by XaXo 2019. 4. 6.
반응형

문정역에서 문정 법조타운단지로 들어가는길 많은 직장인분들이 걸어가는데요. 

지나가다보면 맞은편에 카페들이 꽤 있는데 가는길 반대쪽으로 카페가 보여 발걸음이 돌아가기도 하지만 바로 우측에 있는 매장에도 카페가 몇군데 있습니다.

문정 카페 투제이 TWO J 새로 생긴곳인데 오픈기념으로 4월8일까지 빅 사이즈 아메리카노를 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피 맛도 궁금하고 아메리카노도 천원이니 저렴해서 한잔 맛보러 들어가봤는데요.

매장 내부는 전체적으로 밝고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밖이 보이는 유리가 매장 전면에 가리는 부분없이 있어서 그대로 밖을 내다볼 수도 있구요. 

매장 입구쪽,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문정 카페 투제이 메뉴 , 커피 외에도 차나 에이드 등의 음료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은근히 커피 못드시는분들도 많기 때문에 커피 대신 마실 수 있는 음료 메뉴는 필수라고 생각하는데요.

곧 여름이고 스무디 같은 메뉴도 있으면 좋겠네요.

기본 아메리카노 가격은 2,500원이지만 현재 오픈 기념으로 빅 사이즈 아메리카노가 천원 입니다.

한국능력교육개발원 커피마스터자격증서가 한쪽 벽면에 놓여져 있어요. 커피마스터 자격을 발급받을수 있는곳이 여러곳있는데 자세히는 몰라서 ㅎㅎ 그래도 요즘은 배우지도 않고도 카페 오픈해서 커피판매하는곳도 많은데 이런거 좋다고 생각합니다. 

주문한 커피가 나왔고 주변 카페 천원에 판매하는곳의 경우 사이즈가 작은곳들이 많은데 용량도 많고 커피맛도 좋았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컵홀더는 프린팅이 없는 종이 재질이었는데요. 이건 금방 바뀌지 않을까 생각해봐요 ㅎㅎ

아직 8일까지 시간도 남았고 출근길 모닝커피 한잔하실때 천원에 큰 사이즈 커피 마실수 있는 카페 투제이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