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헬로키티 소꿉가방 장난감 조카선물로 준비했어요

by XaXo 2019. 4. 1.
반응형

조카랑 빠르게 친해지기 위해서는 역시 선물을 주는방법이 최고인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막상 뭘 줘야할지도 모르겠고 그래서 조카에게 줄 선물을 몇가지 주문했습니다. 

옷도 사고 장난감도 사고 ... 그 중에 제일 먼저 배송되어 도착한게 헬로키티 소꿉가방 장난감이었는데요.

저렴한 장난감부터 가격이 나가는것들까지 아이들 장난감 정말 가격대 차이도 크고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헬로키티 소꿉가방

이거는 생긴거에 비하면 가격은 매우 저렴합니다. 약 1만원...

저렴하지 않나요? 비슷하게 생긴 헬로키티 장난감으로 1만원에서 3만원까지.. 내용물은 조금씩 다르지만 뭐 거의 비슷합니다. 저는 이거 사실 내용물보다는 장난감을 보관하는 헬로키티 가방케이스가 귀여워서.... 조카가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서 주문을 했는데요. 구매하고 나서 확인해보니 37m+ 3년... 이상 그러면 4살이상인가요?

아직 조카는 24개월도 안되었는데 .. 이거 가지고 놀 수 없는건가 싶기도하고... 그래서 조카선물 주기전부터 지금 조금 걱정입니다... 지금 줘도 좋아하고 잘 가지고 놀지.. 아니면 2살용 장난감이 따로 있고 .. 이건 나중에 좀 더 크면 줘야하는건지..

.. 여기서 다시한번 망설이게 만든 이유

반드시 37개월 미만의 어린이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 주세요. 라는 주의사항이 있더라구요......

장난감 이라도 칼이 있어서 찌를까봐..?? (장난이고 아마 작은 크기의 장난감을 입에 넣을까봐 위험해서라 생각을 해봅니다... 아니면 장난감을 자꾸 입에 가져다 되면 위험해서? made in china 더라구요.. 뭐 아닌 장난감이 있겠냐 싶지만...

 

제조년월이 15년도.. 그래서 저렴하게 판매했었던거냐...........

 

1년뒤에 꺼내줘야 하는건지 혹시 22개월된 조카가 37개월이상 가지고 노는 장난감 가지고 놀 수 있을지 ... 아신다면 알려주세요 ㅠㅠ

 

 

헬로키티 소꿉가방 장난감을 꺼내려고 하는데 안빠지길래 봤더니 종이박스와 철사로 연결이 되어 있었습니다.

왜지..? 누가 혹시 장난감만 꺼내서 훔쳐갈까봐? 아니면 키티가방이 박스 안에서 흔들리지 않고 잘 고정되어 있으라고 ?

근데 박스 자체가 타이트해서 흔들일여유도 없었습니다.

뒤쪽에 철사가 꽁꽁 묶여있어서 풀어야 장난감을 꺼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거 아이들이 직접 꺼내려고 하면 위험할수도 있겠어요.. ㄷㄷ

헬로키티 소꿉가방 장난감

헬로키티 소꿉가방 장난감 꺼냈어요 ㅋㅋ 내용물은 대략 이렇습니다.

뭐 만원짜리 장난감에 이것저것 많이 끼워진듯한 기분이 들어요 . ㅋㅋ

ㅋㅋ 소꿉놀이 할 수 있는 장난감인데 이거 .. 어렸을때 다 한번씩 가지고 논 기억있지 않나요?

장난감 칼로 슥삭슥삭 하고 저 찍찍이 부분 떼면 썰어낸거임 ㅋㅋ

그러고보니깐 이거 장난감 유치원생들이나 가지고 노는거 같은데.. 소꿉놀이 가능한 수준에서

ㅠㅠ 아직 말도 제대로 못하는 아가한테 넘 어려운 장난감을 샀나봐요.

숟가락, 포크,칼 , 등을 보다보니깐 이거 조카가 가지고 놀면 100% 입에 들어가게 생겼더라구요.

장난감에 먼지 같은 것들도 많이 묻어있고 이대로는 안될것 같아 아마 깨끗하게 씻어서 말리고 나서야 가지고 놀 수 있을것 같습니다.

 

꼭 씻어서 사용하세요..ㅠㅠ 먼지 많은듯. 아무래도 제조년월일이15년도인데... ㅠ창고 깊숙히 박혀있었다고 생각해보면.

스티커가 물에 닿았을때 좀 아쉬울것 같긴한데 그래도 안좋은거 입에 닿는것 보단 낫다고 생각해요.

저거 레버도 돌아가집니다. ㅋㅋㅋ 물론 불은 안나옴

소꿉놀이 상황극 가능하면 재밌게 놀 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 

일단은 지금 선물해줘도 가지고 놀다가 나중에 커서도 가지고 놀겠죠?

아니면 일찍 질려버리고 커서 안가지고 노려나 궁금하네요 ㅠㅠ

헬로키티 가방 안에도 먼지가 잔뜩 쌓여있어서 한번 씻어냈습니다...

아이들 장난감 한번씩 다 씻어서 사용해야겠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구매한 가격에는 매우 만족스러운 헬로키티 소꿉가방 !!!

다른 장난감들도 빨리배송되서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