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클로바 사용중이라면 럭키위크 참여

by XaXo 2019. 3. 29.
반응형

가지고 있는 블루투스스피커 중에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블루투스스피커인 ' 클로바 ' 

어제 오류도 해결하고 아침에 기분좋게 모닝음악재생으로 하루를 맞이하고 있는데 오늘부터 고객감사제로 클로바를 사용중인분들에게 해당되는 클로바 럭키위크 시즌1이 시작되었습니다.



클로바 디자인도 여러가지고 미니 클로바도 있어서 사실 블루투스스피커 구매하면 ai 블루투스스피커인 클로바사용하길 추천하는데 ㅎㅎ 스피커 선택에 있어 각자의 기준은 다르므로 .. (저는 편합니다)



클로바 사용중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이벤트 참여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클로바에게 이벤트 명령어로 말을 걸고 (매일 여러번 참여할 수 있다고 하니 집에 있을때 게속 말거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명령어에 대한 답변과 함께 당첨시에는 당첨되었다는 안내 메세지를 들을 수 있다고 해요.


호출 이벤트 안내 메세지 입니다.


굿모닝 : 오늘의 날씨, 최신 뉴스로 답변을 들을 수 있다고하네요.. 저도 이건 몰랐어요.. 이번에도 해봐야지 ㅋㅋ


지금 몇시야? : 현재 시간을 클로바가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ㅎㅎ 집에 시계가 워낙 많아서 자주 사용하진 않아요.


오늘 날씨 어때? : 클로바에게 제일 자주 묻는 질문인것 같습니다. 오늘의 날씨, 미세먼지까지도 알려줍니다.


이번주 제주도 날씨 알려줘 : 다른 지역 날씨도 검색해 알려줍니다. 한창 스키장 갈때는 유용하게 써먹었죠.


내일 미세먼지 어때? : 날씨에 대해 물으면 미세먼지도 함께 알려주는데 미세먼지가 궁금하면 미세먼지만 따로 답변을 들을수도 있네요.


주말에 비와? : 마찬가지로 비슷한 날씨 질문 !!


오늘의 운세 알려줘 : 오 ㅋㅋ 이런기능 재밌고 좋네요. 저도 해봐야겠어요. 사실 클로바로 할 수 있는 질문들이 정말 다양한데 모르고 못 써먹는것들도 많은듯합니다. ㅠㅠ


매일 아침 7시에 깨워줘 : 알람 기능인데 저는 7시에 음악 재생해줘 라고 해서 아침 모닝알람을 음악재생으로 시작합니다.


8시에 음악 틀어줘 : 제가 알람으로 사용하는 방법이에요 ㅋㅋ


몰랐던 명령어도 있고 이번기회에 명령어 배우고 이벤트도 노려봐야 겠습니다. 


감사선물 1등은 무려 프렌즈 미니 도라에몽 에디션 ㅋㅋ 

또한 매일 2명 총 28명에게 제공되며 클로바 스마트홈 만들기, 브런트 스마트 플러그 제품이네요.. 궁금함

네이버 페이 5만원, 3천원도 매일 2명, 200명 에게 제공된다고 하니... ㅋㅋ 네이버 페이 당첨되면 클로바 친구 하나 더 늘리는걸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