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여신강림 웹툰은 일상툰이었나 야옹이 작가 실물

by XaXo 2019. 3. 27.
반응형

등장 3주만에 1위를 달성한 화요웹툰 ' 여신강림 ' 남녀 등장인물들이 다 이쁘고 잘 생기고 스토리도 재밌어서 금방 1위달성까지 하지 않았나 싶은데 오늘 여신강림 1주년 인터뷰가 진행되면서 여신강림 웹툰작가인 야옹이 작가 실물이 공개되었어요. 이미 아는 분들은 알고도 계셨겠지만 다들 여신강림 작가가 남작가로 생각하던 분들이 꽤 많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여신강림 여주인공인 임주경과 닮은 외모로 또 한번의 반전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으로 하루종일 실검을 달성 했습니다. 

웹툰작가 야옹이

처음 여신강림 웹툰이 등장하고 긍정적인 반응도 많았지만 너무 비현실적인 몸매와 얼굴 등 외모지상주의라며 악플도 심했었는데.. 야옹이 작가 실물 공개된 이후에는 그냥 일상툰이었구나 라는 반응도 많이 보이는듯합니다.

요즘은 웹툰 작가들도 잘생기고 이뻐야하나봅니다. ㅎㅎ

과거에 웹툰보다 예쁜 네이버웹툰 여자 작가라고 꽤 이슈가 된적이 있었는데... 

 

이전글 : https://xaxo.tistory.com/598

 

웹툰보다 예쁜 네이버웹툰 여자작가 실물사진

웹툰보다 예쁜 네이버웹툰 여자작가 실물사진 네이버 4대 여신 작가를 비롯해 네이버 여자 만화가, 웹툰 작가 실물사진 모음 POGO - 레사 해다란 - 어른스러운 철구 최삡뺩 - 미숙한 친구는 G구인 초 - 내 어..

xaxo.tistory.com

 

 

오늘 여신강림 51화가 올라온뒤 추가로 인터뷰가 공개되었는데요. 여신강림 연재 1주년 기념

인기있는 화요웹툰 1위 작품이다 보니 그전부터 작가에 대한 궁금한 분들도 많았을테고.. (궁금하지만 굳이 찾아보지 않았던분들도 이번에 다 보게된거죠 ㅎ)

남,녀 주인공 뿐만아니라 등장인물도 다 이쁜데 그림이 이쁘다고 소문난 여신강림은 보통 일주일에 4일은 꼬박 밤새며 마감을 하여 탄생된다고 해요...

등장하는 패션 아이템들 역시 스타 패션이나 시즌 국내외 패션 컬렉션을 보며 참고하고 있다고하니... 대단하네요.

무엇보다 화제가 된 이유는 야옹이 작가 외모가 여주인공 임주경과 거의 비슷했다는거 ㅋㅋ

이정도면 거의 일상툰에 본인 얼굴보고 그렸다고 해도 믿을만 합니다.

 

워낙 외모 몸매가 되다보니 과거 피팅모델 경험까지 있다고 하네요.

 

화요웹툰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오늘 하루종일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관심이 끊이지 않고 실물을 보기위해 다들 인스타까지 찾아보고 하는데요.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아이디 : meow91__ 에서 91년생임을 알 수 있습니다.

팔로워는 관심을 받을수록 게속해서 오르고 있는중이구요.

일상속 다양한 사진을 볼 수 있는데 과거 인스타그램에서 이미 유명했다고도 하네요.

야옹이 작가 일상사진 몇장 더 보시고 마무리 할게요. ㅋㅋ

 

청바지에 흰티 ... 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