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천안 대명리조트 오션파크 온천사우나 즐길 수 있는곳

by XaXo 2019. 3. 2.
반응형

이번 휴가를 내고 온천을 즐기고자 찾은곳은 천안에 있는 대명리조트 

천안에 있는 대명리조트는 뭔가 .. 안쪽 깊숙히 있어서 동떨어진 느낌이었는데 



앞쪽에는 천안 예술의전당이 위치하고 있었어요.

근데 이게 다 인듯??? 뭔가 조금 휑한 느낌 .. 



대명리조트 기명 회원등록을 했기 때문에 이제 자주 놀러다녀야 합니다.. ㅋㅋ

지난달인가 지지난달에는 홍천 대명리조트를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천안에서 1박을 하기 위해 예약을 해두었어요.


정문이지만 차를 뒤쪽에서 대기 때문에 굳이 나오지 않으면 이곳을 나올일이 없는것 같아요.. 

지하주차장에서도 바로 연결이 되어 있구요.



아마 대명리조트 천안에 오는분들은 온천, 사우나, 오션파크 등을 이용하기 위해 오는 목적이라고 봅니다. 그래서인지 가족단위가 정말 많았어요 !!

어린이 있는 집이 90%를 차지할정도로 아이들이 많았구요.



오션파크 전체 안내 지도

여기는 사실 겨울보다는 여름에 와야 하는곳인듯.. 전체적으로 오션파크가 주 이용시설이고 리조트 앞으로 위치한것도 전부 오션파크 놀이기구 ㅎㅎ



눈썰매장인건가........눈이 쌓인건가 ㅋㅋㅋㅋㅋㅋㅋ



대명리조트 천안 오션파크 이용안내 

일단 천안 대명리조트에 오면 즐길 수 있는건 3가지 

1. 오션파크

2. 산삼스파

3. 사우나


오션파크에서 사용하고 있는 물은 전부 일반 온천수와 탄산온천수 !!!

(뭔가 온천수는 미끌미끌한 느낌이 있다..)



대명리조트 천안에서 1박은 스위트룸으로 예약을 했는데 방이 2개 있는 실 크기



냉장고가 큼지막해서 좋았음.. 대신 주방이 조금 소박함



침대가 있는 침실 1



이불깔고 자야 하는 침실 2



물론 화장실은 마찬가지로 2개가 있었고 숙소에서 사용하는 물도 온천수인듯!



샴푸, 바디는 기본 비치 되어 있었고 드라이기 등 생활 필요한것들은 다 있어요.



중앙에는 삼성 티비 였는데 오래된 모델인건지.. 저가 모델인건지 .. 화질도 별로고 뭔가 .......안좋아보임 ㅠㅠ 전체적으로 조금 연식이 되어 있는 느낌이랄까 .. 그래도 뭐 불편한건 없었어요.. 



창가로 보이는 워터파크 ㅋㅋㅋ 겨울이라 영업은 안하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지하에 있는 실내 워터파크 또는 사우나, 스파 이용하는분들만 계셨는데요.

그래도 사람은 많더라구요.



지하 1층에 노래방이며 몇가지 시설이 있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1층으로 오셔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1층에는 마트나 한식당, 카페, 오락실이 있어요. 이게 다 임 ㅠㅠ



마트는 일반 편의점 가격보다 조금 비싼 정도 .. 뭐 이런데 오면 비싼건 당연하니깐요 ㅎㅎ

마트 크기가 크진 않아도 있을만한건 다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