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포장해온 단짠콘치즈 설빙

by XaXo 2019. 2. 19.
반응형

작년 여름에 설빙 빙수를 맛보고 이래서 설빙 ! 이라고 하는구나를 느꼈는데요.

워낙 아이스크림류를 좋아하다보니 겨울이라해도 빙수 아이스크림은 사랑 입니다 ㅎㅎ

특히 술한잔했을때 중간에 먹는 아이스크림은 꿀맛


주말이 아쉬워 간단히 술한잔하고 이동하는 중간에 잠시 술을 깨기 위해 들린곳은 설빙 !!


매장에서 먹을수도 있었지만 샵에 들리기로 해서 포장을 했습니다.



설빙에서 포장 테이크아웃이 되는지 몰랐는데 이렇게 꽁꽁 포장을 잘 해주시더라구요;

ㅋㅋ 나중에 또 먹고 싶은 빙수 있으면 포장해서 가야겠습니다.



딸기가 올라간 설빙 빙수들이 많았는데 주문 바로 직전 마음을 흔든 메뉴가 있었으니 바로 앞에 보이는 단짠콘치즈 설빙 빙수입니다.



빙수와 함께 시럽도 센스있게 포장해주었어요.

먹기직전에 부어서 드시면됩니다.



근처에 있는 카페는 할리스에서 지난 여름 신메뉴였던 콘치즈 빙수 많이 먹었는데 비슷하면서도 조금 다름 ㅎㅎ 뭔가 포장해와서 먹으니깐 더 맛있었던거 같기도 한데 작은 드라이아이스를 넣어주었지만 오다보니 조금 녹아서 아쉬운점도 있었어요.


그리고 뭔가 양도 작아보임 ㅋㅋㅋㅋㅋㅋ(ㅈㅅ 제가 좀 많이 먹어요 ㅠ)


설빙에서 포장이 되는지 몰랐지만 포장도 해왔고 단짠콘치즈 새로운 빙수도 맛본 날 

반응형